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포도씨 추출물


40대가 되면 먹어야할 항산화제라고 꼽히는
포도씨 추출물을 사보았습니다
40대는 아니지만 여성들에게 좋다하여 샀어요
이렇게 자꾸 좋다는 영양제를 사서 먹게 되네요
비타트라에서 gnc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산화방지 항산화 효능이 탁월하다는 포도씨 추출물입니다 






포도씨 추출물 300mg 입니다 

좀 용량이 높은 제품이기는 하네요 


포도씨 추출물은 세포내 비타민 C 수치를 증가시키고
콜라겐파괴를 억제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활성산소억제기능이 있어서
항산화 효과가뛰어나
40대이후에는 꼭 먹어야할 영양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장과 뼈건강에 도움을 주고
칸디다균을 감소시켜 질염에도 도움을 줄수 있다고합니다.
가장핵심적인 효능은 프로안토시아니딘을 통해 나타나는데
암세포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고합니다
그외에 심혈관돠 뇌건강에 좋으나
저혈압에는 복용을 피하는게 좋다고하네요







주의 사항은
항응고제 성분으로도 작용할수 있기때문에
아스피린계열의 항응고제와 가이 복용하면 안되며
저혈압 빈백과 임신 또는 수유중일 경우에는
포도씨추출물을 삼가해야 한다고 합니다


뭐든 먹고 몸에 맞지 않은듯하면 복용을 중단하는것이 좋은듯합니다.






GNC 포도씨 추출물은 캡슐 형태로 되어있어요

 무색 무취 무맛입니다 ㅋㅋ

효과는 잘 모르겠고 

30대 이후로는 항산홪화제 복용을 해야한다그래서 

코큐텐을 먹고있는데 

포도씨 추출물에대한 정보를 책에서 읽은터라 이번달은 요걸 복용해보려고 한번 사보았습니다 

20대에는 영양제 1도 관심없었는데 

진심 관심많이가고 챙겨먹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