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한살림 페이스 동백오일


벌써 몇통째쓰는지모르겠는 

한살림 페이스 동백오일이에요 

동백오일이 겨울에는 가장 피부에 잘 맞고 

피부컨디션도 돌려주고 

한살린것이 저렴하면서도 

동백오일 함유량도 높고 

효과도 좋아서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1통에 15000원 이구요

낭낭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물론 요즘같은 건조한 겨울에는 금방 없어지긴합니다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동백오일 69.23% 

많죠 

동백오일만큼 겨울에 보습 잘 지켜주는 오일이 없는것같아요 

리아네이처 동백오일도 좋기는한데 

가격이 이것의 두배라서 

가성비로 따지면 한살림 동백오일의 승입니다! 





개봉하면 노랑생 유리병이 들어있어요 

오일이라 유리병에 들어있는게 좋은데 

아주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환경적으로도 유리병이더 좋음 





30ml입니다 

모든피부용이라고 적혀있네요 

특히나 저같이건성인 피부에는 

겨울에 크림이랑 같이 섞어 바르면 

윤광이 자르르르 

그냥 크림만 바르면피부가 건조 땡기고 

없어보이는데 

이것만 바르면 윤기가 사르르르 ㅋㅋㅋ

화장할때도 필수에요 







스포이드 형태라서 아주 좋아요 

위생적이고


오일은 사용해보니 스포이드가 가자 좋더라구요 

그래서 대부분의 오일제품들이 다 스포이드를 선택하나봄 







끈적이지도 않고 

너무 둥둥뜨지도 않고 

적당히 흡수되면서 

윤기내주고 

무엇보다 건조하지 않게 해줍니다 

피부트러블도 없었어요 








제형은 묽어서 

사진찍는 사이에 주르르륵 흘려 내렸네요 

묽어요 

어찌보면 에센스 느낌도 들어요 

그래서 더 좋아요 

오일이 진짜 오일같으면 

피부위에 동동떠있기만해서 바바르기 영 싫거든요 









바르면 피부표현이이렇게 됩니다 

윤광이 쫙


그래서 화장할때도 꼭 필요해요 



겨울필수품인 한살림 동백오일 

올겨울 벌써 두통째네요 

아무래도 계속 사용할것같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