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다리살빼기, SO2C 슬리밍케어

다리살빼기, SO2C 슬리밍케어

 

 

날이 많이 더워졌어요~

여름이되면 옷차림도 짧아지고 노출되는 부위가 많아지죠

그런데... 평소 하체비만이라던지.. 전체적으로 비만인 사람들은

여름이 그다지 반갑지 않아요.

더워도 마음껏 짧은 옷을 못 입기때문인데요ㅠ

 

 

저는 몇주전부터 다리살빼기를 위해 SO2C 슬리밍케어로 관리를 시작했어요.

왼쪽에 있는 제품은 커피플러스 펌 디톡스 바디 스크럽, 빨간색 제품이 SO2C 레그 슬리밍케어 제품이예요.

 

요즘 저와 일상을 함께하는 제품들이죠 ㅎㅎ

저는 이번에 슬리밍케어 제품을 처음사용해보는 것인데요

 

몸에 붙어있는 각질을 제대로 제거해줘야 슬리밍케어 효과가 제대로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디스크럽과 SO2C 슬리밍케어제품을 같이 구매했어요.

 

커피플러스 펌 디톡스 바디스크럽은

이름처럼 천연원두가 주원료로 만들어졌어요.

 

원두 알갱이들이 몸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원두 속에 들어있는 카페인 성분이 몸속 지방분해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일반 스크럽 제품과는 다른 바디케어 전문 스크럽인거예요 ㅎ

사진에 보이는 꺼뭇꺼뭇한 것이 원두 알갱이랍니다. ^^

 

SO2C 레그 슬리밍케어 제품이예요.

 

몸속에 있는 셀룰라이트와 지방 분해에 효과적이고

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시켜주는 아디포슬림성분 등으로 만들어져서

요요현상없이 다리살빼기가 가능하고

100% 오가닉제품으로 부작용걱정도 전혀 없답니다 ㅎ

 

또 촉촉한 느낌으로 수분감은 좋지만 끈적임은 전혀 없어요

 

저의 다리살뺴기와 함께하는 커피플러스 펌디톡스 바디스크럽과 So2C 레그 슬리밍케어~!!

그리고 한가지 더!!

사진에 동글동글 한 것 보이시죠?

이오닉슬리머예요.

 

제품을 바르고 다리살빼기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다리 마사지를 해주는

바디마사저랍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일반시중에서 2~3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커피플러스펌디톡스를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ㅋㅋㅋㅋ

몸에 쌓여있는 셀룰라이트는 그냥 빼기어렵기때문에

SO2C 슬리밍케어처럼 셀룰라이트제거크림과 함께 마사지를 해줘야한데요

 

그래서 바디슬리밍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슬리밍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사은품을 주는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제품을 구입한 코즈엔스킨 스텝 언니가 알려주었어요.

 

제품을 검색하고 구입하면서 알게된 코즈엔스킨인데요

뷰티전문쇼핑몰로 모든 스텝분들이 뷰티전문가분들이라

친절하고 꼼꼼한 상담이 가능하더라구요

 

코즈엔스킨 스텝언니가  알려준 달리살빼기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

바디스크럽으로 일주일에 2~3회 각질을 제거해준다.

매일 SO2C 슬리밍케어를 바르고 완전히 흡수시킨 후 이오닉슬리머로 마사지한다.

운동하기 30분전에 바르면 효과가 더 높다고 함!! ㅎ

 

그런데 저처럼 슬리밍케어를 처음 접하는 분들은 뾰족뾰족한 이오닉슬리머보다는

둥근것으로 마사지를 해주고 힘조절을 잘해주세요.

무조건 세게 마사지한다고 좋은 것은 아니고 잘못하면

피부에 멍이들수도 있다고 해요 ㅎㅎ

 

저처럼 하체비만떄문에 여름이 싫으신분들~

저와 함께 SO2C 레그 슬리밍케어로 다리살빼기 해보는 것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