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셀룰라이트 분해, SO2C 다리슬리밍

셀룰라이트 분해, SO2C 다리슬리밍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샤랄라한 예쁜 옷을 입고 나들이가기 딱 좋은 날씨인데요

가끔 다리나 팔을 보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들이 보여서

속성하답니다.

셀룰라이트는 몸 속 지방이 엉커서 생성되는 것으로

피부가 귤이나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해지는 것을 말하는 것인데요

 

몸 속에 있는 셀룰라이트 분해는 운동만으로는 어렵기때문에

운동과 식단조절, 셀룰라이트 분해를 도와주는 제품을 바르고 마사지를 해줘야 한답니다.

 

 

그래서 열심히 여기저기 찾아보니 SO2C 셀룰라이트 분해 크림이 있더라구요.

SO2C 제품은 다리와 힙 관리용, 복부관리용, 팔뚝살 관리용 3가지로 나눠져 있는데

저는 일단~!! 다리슬리밍 제품을 먼저 구입했어요 ㅎㅎㅎ

 

많은 여자분들이 그렇겠지만.. 하체비만이 항상 고민이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SO2C 다리슬리밍 셀룰라이트 분해 제품으로 구입 ^^

 

 SO2C 다리슬리밍 셀룰라이트 분해 크림과 몸에 있는 각질을 제거해주는

커피플러스 펌 디톡스 바디스크럽이예요.

 

몸에 붙어있는 각질을 제대로 제거해줘야 셀룰라이트 분해 크림의 효과가

제대로 나타난다고 해서 같이 구매했어요

관리해주려면 확실히 하는 것이 좋잖아요 ㅎㅎ ;;

 

 

몸 속 셀룰라이트 분해를 도와줄 SO2C 다리슬리밍 크림은요~

너무나 세련된 빨간색이 마음에 들어요.

또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는 고급 오일들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니

보기만 해도 윤기가 좌르르르~

제품을 손등에 살짝 짜보니깐 촉촉한 수분감이 너무 좋네요 ^^

 

제가 찾아보니깐 몸 속 셀룰라이트 분해를 도와주는 제품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SO2C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딱!! 2가지예요.

한가지는 100% 오가닉!!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서 화학제품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다는 것!!

그리고 지방분해효과가 좋은 식물성 성분 덕분에 부작용 없이 셀룰라이트를 분해시켜주고

요요현상이 일어나지 않다는 점!! 이렇게가 너무 좋아서

보자마자 바로 구매해버렸어요 ㅎㅎㅎ

 

사용후기들을 찾아보니 셀룰라이트 분해가 되는 것은 물론이고

피부결도 매끄러워지며, 탄력까지 생겼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부작용은 전혀 없고 좋은 효과성이 입증되어서 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분들이 사용중이고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는 좋다고 입소문이 나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아직 사용한지며칠 지나지 않았지만

앞으로 제 다리에 있는 셀룰라이트를 분해시켜주고

다리슬리밍 책임져줄 SO2C ~!! 너무 기대가 되고 있어요 ^^

 

사용해보고 어떤지 또 사용후기 올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