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피자 치킨의 날


아이친구들과 저녁까지 노는날은 

뭐 딱히 밥해먹을것이 없어서 

피자와 치킨을 주문해서 먹게되네요 

근데 이것도 이제 나이먹었다고 별로 맛있지가 않아요 

애들은환장하는데 

이제는 산채정식 이런게 좋음 ㅋㅋㅋ

입맛이 이렇게 변해가나봅니다 

그래도 오늘은 고르곤졸라는 시켰는데 

화덕피자라서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애들이 토핑없어 먹을까했는데 

일반피자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화덕피자라 담백하고 

밀가루인데도 속도 편안하고 

앞으로 피자시킬일있으면여기서 주무해야할것같아요 

이제는 기름진음식이 영 안당기네요 






꿀찍어먹어야 맛있는 고르곤졸라 피자 








아이들 사이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꿀도 야무지게 찍어먹더라구요 

고르곤졸라는 정말 심플한데도 

이렇게 맛있음 

다음에 한판따로 시켜서 먹어볼라구요 

화덕피자에 폭 빠짐 





어른들은 고추 바사삭을 주문하였습니다 

맛있음 

늘 맛있음 ㅋㅋ 

고추바사삭은 치밥을 먹어야 또 맛있기에 

밥이랑같이 먹었어요 

이것도 구워서 참 좋아요 

집에서 만드는것만큼이야 아니겠지만 

고추바사삭은 집에서 만들수 없으니 ㅠㅠ 






고추바사삭은 소스가 맛있음 

가끔 고추바사삭 품절이라고할때가 있는데 

그렴 일반 시켜 소스 추가하면 

얼추 맛을 느낄수 있어요 



오늘도 치밥 잘먹었습니다 

애들은 엄청 신나게놀고 

엄마들은 수다떨고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냈네요 

그래도 

역시 한식이 더 맛있음 

이렇게 입맛이 변할줄이야 ㅋㅋ 















'달달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숯불돼지갈비  (0) 2019.02.07
홈플러스 피자  (0) 2019.01.30
중국집 셀프배달  (0) 2018.12.27
미즈컨테이너 맛있음  (0) 2018.12.10
강남구청 마츄피츄, 마카롱 중독  (0) 2018.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