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중국집 셀프배달



오랜만에 중국집배달을 시키려 했는데 

저희가 주문하는곳은 

배달이 안된다하여 

전화로 주문 넣고 찾아왔습니다 

배달이 안되 아쉬운곳이지만 

요기지역에서 제일 맛있는 중국집이에용 

가서 먹으면 참 맛있었겠지만 

감기때문에 집콕해야해서 이렇게 셀프배달을 하였습니다. 









밀가루 잘 안맏는 저는 

짜장밥 

그냥 볶음밥할걸 ...

꼬맹이 때문에 짜장밥했는데 

꼬맹이놈이 짜장을 안먹음 ㅠㅠㅠㅠ

여기 볶음밥 맛있는데 ... 

그래도 짜장밥 위에 저 계란은 존맛임 








이집 탕슉은 평범 평범 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찍먹파라서 옆에 살포시 소스를 올려주었어요 

부먹하면 

소스가 너무 배버려서 달아요 ㅠ








고놈 자쉭 짜장 안먹을거면 말하지 

볶음밥 시키게 ...

아무튼 양많고 좋은 짜장밥 







배달이라 비쥬얼이 좀 그렇지만

이집은 짬뽕 맛집이에요 

소고기 짬뽕이 정말 국물 진하고 맛있음 

그냥 짬뽕도 맛있고 

삼선 짬뽕도 맛있고 

짬뽕 종류는 다 맛있음 

다음에는 백짬뽕을 먹어보고싶네요 










배달이니 

그릇 꺼내 다시 세팅하고 먹었어요 

플라스틱 그릇이 찝찝하여 


이렇게 차려놓으니 

내가 만든것같아 뿌듯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끔씩은 이렇게 중국집 배달시켜 먹는것도 

재미가 있네요 




급 날이 추워져서 

환기를 해야하는데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ㅠ 




















'달달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플러스 피자  (0) 2019.01.30
피자 치킨의 날  (0) 2019.01.17
미즈컨테이너 맛있음  (0) 2018.12.10
강남구청 마츄피츄, 마카롱 중독  (0) 2018.06.20
가로수길 마라타 맛집 <진스마라>  (0) 2018.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