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은평 롯데몰 푸드코트

 

어쩌다 은평 롯데몰에 갈일이있어 볼일보고

푸드코트에서 뭘 먹을까 찾아보는데

뭐 이렇게 먹을게 많아요 ....ㅋㅋㅋ

 햄볶 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브랜드가 다 들어왔네요

그래서 찍고 돌아다녀보았습니다

 

처음음보는 파스퇴르에서 만든 밀크바

뭔가 맛있어보여서

밥먹고 먹으려고 눈도장 찍어놓음

 

 

 

 

 

 

종추찜닭은 저 대학다닐때부터

유행타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아예 자리를 잡았네요

한번도 안먹어본것이 함정

맛있나봐요

오랜시간 브랜드를 유지하고 있는걸 보면

 

 

 

 

 

 

처음보는데 논현삼계탕이라는 브랜드가 있네요

맛있을듯

날이 추워니지 뜨끈하고 진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요즘 코다리 식당들이 많이 생기는것같아요

여기도 코다리 식당이 있네요

저는 코다리를 안좋아해서 패스

 

 

 

 

 

이제는 스파게티보다는

국물이 좋은 나이

한우리가 많이 들어가고싶었습니다

국물들이 어찌나 맛있어 보이는지 .....

 

 

 

 

 

 

여기도 거의 들어갈뻔함

아그라라는 인도요리집인데

키즈메뉴도 있고

워낙 인도카레 좋아하니 ....

같이간사람이 인도카레 안좋아하여 패스 ㅠ ㅋㅋ

 

 

 

 

 

5시쯤에 돌아다니며 찍은거라 한산들하네요

여기는 가츠라

평타치죠 여기는

 

 

 

 

 

제일 땡겼던 피에프 창

태국음식 마니아로써 먹고싶엇으나

또 같이가신분은 외쿡음식안좋아하여

패스

담에 혼자오고 말겠어용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파스타

예전에는 정말 환장했는데

이제는 국이랑 밥이 좋아요 ㅋㅋㅋㅋ

 

 

 

 

스시집이 많아서

들어가고싶었습니다

갓덴스시도 괜찮다고 많이 들었었는데

 

 

요즘은 1인 샤브가 이렇게 유행하나봐요

좋은것같아요

나의 냄비가 있는것이 좋음

맛있느곳인지 이른시간에도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돈까스 집이 또 있고

멀리 경성 수산도 있네요

요즘 생기는 초밥부페인듯한데

결국 저기를 갔습니다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ㅋㅋㅋㅋ

은평 롯데몰 이외에도

오뎅식당도 있고

먹을것 많아요

동네에 있으면 주머니 털릴듯합니다.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케아 브레임 옷장  (0) 2018.12.14
에코퍼  (0) 2018.12.06
엘라스틴 리치오일 세럼  (0) 2018.11.22
귀여운 바바파파 칫솔  (0) 2018.11.12
오고디스크 미니 엄청나게 재밌음  (0) 2018.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