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워서 남주기

다이어트 살빼는 바디슬리밍크림so2c로 허벅지 셀룰라이트 완벽제거

여름동안 실패한 다이어트!!

이제는 더이상 실패는 없다 다짐하고 운동을 시작했어요.


특히나 고질적으로 빠지지 않는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해~

하루 이틀 운동한다고 빠지는 허벅지 셀룰라이트가 아니잖아요 +_+


몇일전 TV를 보니까 허벅지 셀룰라이트는 운동 + 식이요법이 필요한

다이어트 부위더라고요 ㅋㅋ


역시 ... 운동만으로 되는게 아니었어 ㅠㅠ

보다 완벽하고 빠른 다이어트를 위해서 제가 아주 열심히 검색한 결과

다이어트크림이라고 불리는 바디슬리밍제품들이 시중에 많다는걸 알게됐어요.







평소 운동으로 되겠지하고 안일한 생각만 갖고 살았는데 내가 바보였어 ㅠ


다이어트크림이 어찌나 많은지!! 한 번 골라서 써보자하는 생각이 들어

SNS랑 각종 카페를 뒤져보았더니 효과만점 살빼는 크림은 따로 있더라구요.


SO2C바디슬리밍크림이 바로 그것!!

이미 써보신 분들도 넘 많고 그 효과 때문에 재구매율도 높은 제품이더라고요!!







허벅지 셀룰라이트 전용 크림이 따로 나오는 브랜드도 SO2C뿐이었어요~


다른 다이어트 크림은 그냥 뭉뚱그려 살빼는 크림, 슬리밍 제품입니다.

이렇게만 광고하는데 제가 직겁 검색하고 찾아봐서 고른 SO2C 셀룰라이트 크림은

트리플액션 스페셜 솔루션으로

고민되는 부위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더라구요.


고급 에스테틱에서나 이런 제품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들었는뎅~~~







비싼돈 내고 에스테틱 다닐 필요 없이 트리플케어로 집에서 집중관리 할 수 있다는게

참 마음에 들었어요~


다리, 뱃살과 옆구리살, 팔뚝 이렇게 3군데의 고민 부위를 기능별로 각각

관리해주는 셀룰라이트 크림은 유일무이!!


그러고보니 부위마다 살이 찌는 모양이 다르고 셀룰라이트의 형태도 다 다른데

한가지 제품으로 커버가 된다는게 사실 의심스럽긴 했거든요 ^^


필요한 부위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전 최대 고민인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해 사용중입니다.

퍼펙트 레그슬리밍 크림인데요~


뷰티 쇼핑몰 코즈엔스킨에서 구입했어요.

해외 유수의 핫한 뷰티제품을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있는 코즈엔스킨은

유일하게 so2c를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인스펙션 카드를 봐도 알 수 있듯이 신선한 정품만을 공급하며,

가슴, 얼굴살 등 그밖에 고민되는 부위들을 관리할 수 있는

신박한 제품들이 가득하더라구요 ^^


특히 상품 구성도 다양해서 제가 원하는 구성으로 구입도 가능하고요 ^^

레그스페셜올인원 구성으로 구입해서 사용중이에요.







허벅지 셀룰라이트 크림 두박스랑 커피퍼밍스크럽, 그리고 이오닉 바디 마사저가

한 셋트라서 짧은시간 체계적인 셀프 관리가 가능해요.







사용법도 완전 간단해요.


하루 두 번 운동전과 샤워후 발라주고 있는데 저같은 경우

퇴근 후 바로 운동하러 가는데요~ 락커룸서 옷갈아 입으면서 허벅지와 엉덩이에

열심히 발라주고 있답니다!! 고민부위에 부드럽게 발라준뒤 이오닉 마사저로

파워마사지 해주면 가볍게 스며들고 종일 부었던 다리의 붓기도 빠지면서

매끈한 레그라인으로 만들어주네요 신기신기~~~







그렇게 바르고 난 뒤 운동해주면 온열감이 올라와요 !! 후끈후끈~~~

셀룰라이트가 이렇게 녹는구나 하는 느낌이 팍팍


그도 그럴 것이 주요 성분을 보면 다이어트 효과가 높기로 소문난

가르시니아는 물론이고 농축 카페인의 4배 효능을 지닌 아디포슬림과 아디포레스라는 특허성분이 

들어가있더라고요!! 카페인이 지방분해 효과가 있는건 다들 아실거예요~


근데 그것도 무려 농축 카페인의 4배 효능!! 눈이 띠용용용 ㅎㅎㅎㅎ

완전 끌리죠? 거기에 녹아버린 셀룰라이트 등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씨위드 성분까지

녹여주고 배출시켜주고 완벽한 콜라보의 살빼는 크림이더라고요 ^^








운동전 발라주고 화끈하게 허벅지 셀룰라이트를 태운 뒤

샤워할 때는 일주일에 3~4번정도 커피퍼밍스크럽을 해주고 크림을 발라줘요.


디톡스효과가 있는 커피퍼밍스크럽은 피부 스무딩 효과도 주고

미세순환을 더욱 활발하게 해주기 때문에 레그 슬리밍 크림의 흡수를 40%나 높여준대요~


이때도 역시 이오닉 바디마사저로 파워마사지!!

오렌지필을 자극시켜 몸의 라인을 살려주는 그런 효과를 +_+







허벅지 셀룰라이트 제거로 고민 많았는데 SO2C 바디슬리밍크림을 만났으니

이제 고민 해결이에요~!! 보기싫은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열심히 관리해서

매끈하고 날씬한 다리로 각선비 뿜뿜하며 다닐 생각에 설레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