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 식단, 닭 안심 버섯구이

 

 

안녕하세요! 날이 갑자기 추워졌네요 ㅠㅠ

오늘은 제가 요즘 자주 해먹는 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완전 푹 빠진 재료가 있는데 고것은 바로 버섯!

 

하루에 한번은 꼭 어떤 버섯이든 먹고는 하는데

그게 2주정도 지나니 버섯만 먹기는 뭔가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은 방법이 깔끔하고 먹기 편한 닭 안심을 구입해

같이 구워먹는 방법인데요. 요거 진짜 맛나요!!

 

그럼 어떻게해서 먹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재료는 닭 안심 먹을만큼, 원하는 종류의 버섯인데

저같은 경우는 최근 양송이를 자주 먹어 그걸 사용했답니다.

 

 

 

 

달궈진 팬에 버터를 얇게 잘라 두른 다음에 닭 안심을 알맞게

노르스름하게 구워주고요. 적당하게 고기가 익으면

버터를 한번 더 넣어준 다음에 버섯을 넣고 살짝 익혀줍니다.

 

이렇게하면 아주 간단하게 단백질 넘치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간단하게 먹는 방법에 푹 빠져서 매일 아침, 저녁

요리하기 귀찮을때 초스피드로 만들어 먹는답니다.

 

겨울철 다이어트 식단 때문에 저처럼 고민하는 분들 계시다면

맛있고 영양 풍부한 버섯 닭안심구이 도전해보세요!

 

 

 

 

'더 건강하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고양이 구조대  (0) 2017.08.03
건강식품, 양파즙 구입  (0) 2017.01.23
아띠제 콜드 브루 커피  (0) 2016.10.28
노원 정미간 떡볶이, 옛날 팥빙수  (0) 2015.09.09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팩  (1) 2015.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