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2015년 여름 빙수투어 1탄

 

 

 

빙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겨울에도 한달에 두세번은 빙수 먹을 정도로

시원한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흡입..)

 

오랜만에 코코부루니 갔다가 어찌감이2 빙수를 주문해 먹어보았답니다.

우유 얼음 베이스에 얼린 감과 곶감 등이 들어있는데요.

 

음... 제 느낌으로는 예전에 맨 처음에 나왔던 빙수가 더 맛있는듯했어요.

 

 

 

 

더운 여름,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택시타고 목적지까지 슝-

 

겨울에는 춥다고.. 여름에는 덥다고... 택시 참 많이 타는거 같아요 ㅠㅠ 

급 반성 모드.. 앞으로는 택시 한달에 5번이하로 줄이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셨던 것 같은데 푸짐하소 맛있었어요!

 

 

 

 

2015년 빙수 투어 1탄의 마지막은 바로 설빙 요거트 치즈 빙수!

 

매번 기존 인절미 빙수만 먹다가 새로운 맛 먹으니 나름 괜찮네요 ㅎㅎ

여기 망고 빙수도 맛있던데 다음에 또 먹어봐야겠음 *_*

 

빙수 좋아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설빙 가세요 설빙! 싸고 푸짐해서 굳굳!

 

 

 

 

빙수 얘기하다가 갑자기 미용실 사진이... ㄷㄷ

 

예전에 염색 잘못해서 머리가 핑크색이 되었던 적이 있는데 그 후유증이

아직까지 지속되네요 ㅠㅠ 염색을 해도 해도 계속 빨간색으로 물빠지고..

 

끝이 없는 것 같음... 한달에 한번씩 전체 염색하는데 머리도 많이 상하고

돈아까워서 정말 속상하더라구요. 헤어샵 꼭 잘 선택하세요!

 

그럼 이만 두서없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