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 식단일기, 투썸 샌드위치




올해 초, 1월부터 5키로 감량하기로 나름 다이어트 목표를 세웠었는데

먹는걸 워낙 좋아하다보니 전혀 실천하지 않아서

이번주부터라도 제대로 된 다이어트 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ㅠㅠ 흑..


점심으로 항상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 주로 먹었는데 그러다보니까

매번 배가 꾸루륵 거려서 이번주부터는 가벼운 음식 위주로 먹어주기로..







다이어트 식단일기 앞으로 꾸준히 남겨볼겸 해서 투썸 샌드위치랑

샐러드 구입해서 먹었는데 가볍구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 파스타에 오일 소스가 들어간 샐러드는 칼로리도 엄청 낮고

맛있어서 부담없이 든든하게 한끼 식사하기 괜찮았어요.


샌드위치는 베이컨, 에그가 들어가있구요. 하나 다 먹으면 살찌니까

같이 다이어트하는 동료랑 같이해서 반개만 먹었어요 ㅎㅎ







다이어트 식단일기에 가장 중요한 것! 바로 물 많이 마시기 인데요-


저는 커피를 기본 한잔 이상 자주 먹는 편이어서 커피 마시니 평상시에 

물 많이 마시지 않아도 되겠지 하고 생각했는데

오마이갓. 커피를 먹으면 물을 배로 먹어줘야 수분손실이 되지 않더라는..


그래서 요새는 커피 대신에 이런티 종류 마시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앞으로 다이어트 식단일기 꾸준히 남겨서 5키로 감량 성공하도록 할게요!

그럼, 모두들 상쾌한 하루 시작하시기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