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튼살 없애는 방법 렌슬리

모두 따땃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날은 더 추워졌는데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해서 출근길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놀러오시는분들 모두 겨울철 피부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유독 겨울철만 되면 건조한 피부가 더 건조해져서 엄청 고생하고 있는데요 ㅠㅠ 

게다가 작년에 갑자기 쪄버린 살로 인해서 튼살이 생기면서 

그 고통이 더 심해졌답니다.. 근데 지금도 야식으로 떡국을 먹었다는 ㅠㅠ;;

건조한 피부와 튼살.. 이 두가지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관리해야하나 

생각하면서 병원 시술도 알아보고 에스테틱이나 한의원에서 꾸준히 케어하려고 

생각해봤는데 들어가는 금액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아직 사회 초년생이다보니 여유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반 포기 

상태로 있었는데요. 임신했던 언니가 튼살 예방으로 사용했었는데 촉촉하니 

수분관리도 되고 좋았다며 렌슬리 튼살크림을 추천해줬어요.

언니가 사용하던거 한번 발라봤는데 제품 색상도 제가 딱 좋아하는 

완전 예쁜 파스텔 핑크에 인공적인 향이 아닌 꽃향기가 나서 

참 마음에 들어라구요 ㅎㅎ 그길로 바로 집가서 검색 고고 했다지요. 

제품 성분도 따져보고 꼼꼼히 알아보다가 가장 전문적이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셨던 수입화장품 쇼핑몰 코즈엔스킨에서 구입했답니다.

저는 튼살 완전 제거할 때까지 사용할거라 두통 구매했는데 요렇게 

구입하면 무료배송 받을 수 있더라구요. 이오닉바디슬리머까지 함께 주문!

그러니 저처럼 겨울철 피부관리 완벽한 튼살 제거를 원하는 분들은 

한통보다는 두통 구입하셔서 무료배송 혜택 누리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ㅎㅎ

렌슬리 튼살크림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면서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인데, 이때문에 임산부나 유아들도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는듯 민감성 피부인 저한테도 잘 맞구요 ^^

요거는 렌슬이 튼살크림 알아보면서 함께 구입한 커피펌 디톡스 

스크럽인데요. 위에 사진으로도 보셨죠?

튼살 관리와 수분 공급을 위해 피부에 영양가있는 제품을 발라주기 

이전에 먼저 각질 및 노폐물 제거 관리가 되어야 

제품의 흡수도 높아지고 효과도 더 잘 나타나기 때문에 저는 

각질제거도 꼭 해주고 있답니다주기적으로 각질 수분관리를 병행해주니

보들보들 피부결도 좋아지고 튼살도 더 옅어진 것 같네요 ㅎㅎ

지금까지 튼살 없애는 방법 렌슬리 튼살크림 사용 후기에 대해서 

간단한 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앞으로 일주일에 한번씩은 튼살 관리는

물론이고 전반적인 피부관리에 대한 포스팅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남은 하루 더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