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뱃살 빨리 빼는 법, so2c 지방분해크림


2014년을 준비하며 꼭 지키고 싶은 다섯가지 목표를 세웠었다.

세번째로 세웠던 목표는 바로 탄력있는 바디 만들기!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균형잡힌 식단과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것이 목표였는데 그 이유는 바로

몸무게에 비해 심한 뱃살이었다.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해왔던 

뱃살 빨리 빼는 법, so2c 지방분해크림 사용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고자 하니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분들은 집중!

방심하면 금방 흘러내릴 것 같이 찌는 뱃살 때문에 고생하다가

하루 종일 인터넷으로 뱃살 빨리 빼는 법에 대해

검색해봤던 적도 있고 지난 여름동안 그룹 pt 수업도 받았었는데

일주일 내내 식단 & 운동 조절을 빡세게 해야만 

뱃살이 줄어드는 것 같아서 좌절하고 있다가 같이 운동해왔던

언니의 소개로 so2c 지방분해크림을 알게 되었다.

운동하기 전에 발라주면 체중 감소는 물론 셀룰라이트 태우는데 

효과적인 so2c 지방분해크림은 수입화장품 전문

구매대행 쇼핑몰인 코즈엔스킨에서 구입!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현지에서 구입하여 해외 배송해주는 시스템인듯 ㅎㅎ

나름 꼼꼼한 성격이라 홈페이지 구석구석 살펴봤는데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바디 케어 제품들에서부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파 제품들까지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놈들이 많았음

요새 환절기라 피부 트러블이 심해졌기도 하고 민감성 피부인지라

그냥 구입할 수 없어 어떤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나

시간내서 쭈욱 읽어봤는데 지방 분해 개선 인체 적용 임상실험도 

완료한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있는 제품이더라는..

또한, 유기농으로 재배한 순수 천연 원료들을 사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다른 제품과 다르게 발랐을 때 순하게

흡수되고 즉각적으로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완전 만족 만족 ㅎㅎ

뱃살 빨리 빼는 법 찾아보니까 지방이 축적되지 않도록 하는것이

매우 중요하던데 so2c 지방분해크림 같은 경우에는

주요 성분인 퀴노아 추출물이 지방 저장능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지방 축적을 차단해 뱃살 빼는데 매우 효과적이라며..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만들기 원하는 사람들이 바르면 좋을 듯 싶다.

so2c 지방분해크림 사용한지 약 2주정도 된 것 같은데

아까 말했던 것 처험 순하게 잘 흡수되고 시원한 쿨링효과 때문인지

다음날 일어났을 때 붓기도 덜하고 몸이 가벼워서 굳!

so2c 요놈 완전 물건인 듯 싶다. 주기적으로 후기 남겨봐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