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 건강하게

안쪽허벅지살빼기, SO2C 바디슬리밍크림 성공 후기

안쪽허벅지살빼기, SO2C 바디슬리밍크림 성공 후기

 

여름이되니깐 몸매관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쪽지로 허벅지살빼기 어떻게 하고 있는지

So2C 바디슬리밍크림하고 커피플러스 바디스크럽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있으세요~

 

 저는 허벅지살빼기를 하고 있는데

솔직히.. 안쪽허벅지에 살이 많아서 안쪽허벅지를 중점적으로 안쪽 허벅지살빼기를 하고 있어요.

제가 실천하고 있는 안쪽허벅지살빼기 성공후기를 알려드릴께요~

 

제가 안쪽 허벅지살빼기를 하면서 사용했던 커피플러스 펌 디톡스 바디스크럽,

So2C 바디슬리밍크림, 이오닉슬리머 바디마사저예요.

 

저는 허벅지살빼기를 기간을 단기간 계획을 하고 실천에 돌입했어요.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관리했더니

안쪽 허벅지살빼기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그런 점에서 제품선택도 신중히 했어요.

천연제품으로 만들어졌고 효과가 좋은 것은 물론,

몸속에 있는 셀룰라이트까지 제거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그런데 여러가지 바디슬리밍크림을 검색해보고 알아보니

So2C 제품이 효과가 좋다고 입소문이 나있더라구요.

 

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주는 천연성분(아디포슬림, 아디포레스)이 함유되어있어

요요현상없이 허벅지살빼기를 도와주고 살이 처지는 것을 방지해줘서

탄탄하고 탄력있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제품 설명을 보자마자

내가 찾던 제품이구나~ 생각하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몸에 붙어 있는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줄 커피플러스 펌 디톡스 바디스크럽 & 마사저~!!

바디슬리밍크림을 제대로 된 효과를 기대하려면 몸에 각질을 제거해줘야 하기때문에

일주일에 3~4회 샤워를 하면서 사용했어요.

천연 원두로 만들어진 스크럽 적당량을 허벅지에 바르고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손으로 문질러주세요.

이때 거뭇거뭇한 알갱이가 보이는데요~

요녀석들이 천연 원두 알갱이로 몸에 있는 지방을 분해하는데 효과가 있어요.

스크럽이 피부에 흡수가 되면 이오닉슬리머마사저로 마사지를 해줘요.

약5분정도 문질러주는데요~

이때는 부드러운 피하지방용 이오닉슬리머를 이용해서 마사지해주세요.

 

마사지 해준 후 거뭇한 알갱이들만 남아있고 피부가 매끄러워진 것을

느끼실 수 있어요 ^^ 이런 상태에서 물로 잘 씻어주세요.

 

이제 본격적인 안쪽 허벅지살빼기에 들어갈꺼에요 ㅎㅎ

SO2C 바디슬리밍크림이예요.  

앞에서도 말했듯이 100%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있어서

피부가 예민한분들도 피부트러블 염려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허벅지살빼기를 위해 So2C 바디슬리밍크림을 사용할때는

허벅지 구석구석 자리잡고 있는 셀룰라이트를 제거해주기 위해

셀룰라이트제거용 이오닉슬리머마사저를 사용했어요 ~

 

허벅지에 So2C 바디슬리밍크림을 바르고 5~10분정도 마사지 후

다리운동하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너무 세게 문지르면.. 멍이 들수도 있기때문에

강도를 조절하면서 사용하세요 ^^

 

운동하기 30분전에 sO2C를 바르면 효과가 더 높답니다!! ^^

 부위별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So2C 바디슬리밍크림~ 

덕분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지치지 않고 요요현상없이 지금까지 이어왔어요. 

 

 여름휴가철~ 두꺼운 하체때문에 고민이라면 망설이지말고

So2C 바디슬리밍크림 사용해보세요~

여자는 가꾸고 노력하는 만큼 예뻐진다는 사실을 경험하게 될거예요 ^^

 

아~!! 그리고 요즘 코즈엔스킨에서 썸머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슬리밍제품을 구매하면 여러가지 사은품도 주고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어요.

저도 얼마전에 필요한 제품들 다시 구매했는데요~ㅎㅎ

덕분에 예쁜 플리플랍샌들을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또~ 이벤트에 당첨되면 홍콩여행을 갈 수가 있는 행운이 올지도 몰라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더 늦기전에 허벅지살빼기 So2C 바디슬리밍크림과 함께 하고

홍콩여행의 기회도 잡아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