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싱싱하고 담백한 광어회, 빅마켓 광어회

싱싱하고 담백한 광어회, 빅마켓 광어회

 

즐거운 주말엔 맛있는 음식이나

평소 잘 먹지 못했던 음식들을 찾게되는데요

저는 오랜만에 광어회를 사왔어요. ㅎㅎㅎ

 싱싱하고 담백한 광어~!!

저는 흰살생선을 좋아해서 광어회가 담백하고 좋은데요~

오랜만에 빅마켓에 장보러 갔다가 광어회 한 접시를 사왔어요 ^^

 광어회 한접시 16,990원!!

일반마트보다 굉장히 싼편이예요 ^^

 싱싱한 광어회 보이시죠~

윤기가 좌르르르 흐는 것이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더라구요 ㅎㅎ

 빅마켓 광어회 안에 같이 들어있는 초고추장과 간장, 와사비예요.

회를 먹을때 찍어줘야하는 양념들이죠

 저는 먼저 싱싱하고 담백한 광어회의 맛을 느끼기 위해 그냥 한점 먹었는데요~

탱글탱글하니 쫄깃쫄깃 정말 맛있어요

 

이번엔 깻잎에 광어회를 한점 올려서 싸먹었는데요

역시~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ㅎㅎ

 

잇님들~ 즐거운 주말 가족들과 싱싱하고 담백한 광어회 드셔보는 것은 어떠세요 ^^

그럼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