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칠성포차 메뉴

오늘은 불금

오랫만에 동생을 만나 칠성포차에 갔어요 저희도 처음가보는거에요

이런 분위기 참 오랫만이에요.^^

 

 

칠성포차내부에요

깔끔하고 나름 분위기 있어요

 

 

칠성포차 메뉴판이에요

어떤메뉴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종업원에게 물어보았어요

그랬더니 마약찜닭이 맛있다고하네요.

그래서 마약찜닭 주문!!!

 

 

메뉴는 마약찜닭을 주문했는데

메뉴판이나 간판에보니 TV에도 여러차례 방영된곳이더라구요

그리고 마약찜닭이 굉장히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말그대로 정말 술은 우리를 너그럽게 만들어주는것같아요 ㅋㅋ

 

 

칠성포차 메뉴들을 하나씩 올려볼게요.

칠성마약찜닭이에요

 

 

칠성포차메뉴

예날즉석떡볶이에요.

 

 

칠성포차 메뉴

홍합빨간불고고기에요

저 이것도 함 먹어보고싶어요 ㅋㅋ

 

 

칠성포차 메뉴

모둠꼬치 오뎅탕이에요

겨울에 속풀이용으로 먹으면 참 좋을듯싶어요 ㅋㅋ

 

 

 

칠성포차 광고지에요.

예날 제가 좋아했던 만화

캔디!!

 

 

 

칠성포차 메뉴

마약찜닭이 나왔어요

먹음직 스럽죠^^

 

 

 

사리도 추가했어요

당면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좀 많은듯 싶어요

그래도 다 먹었다는 ㅋㅋ

 

 

 

 

칠성포차 마약찜닭의 마무리는 볶음밥

밥을 눌려서 고소하고 치즈가 가미되서 부드러워요

비주얼 좋죠^^

 

 

 

 

넘 배불러서 남겼어요 ㅎ

오늘 정말 넘 잘먹었어요

포스팅하는 내내 배가 불러 죽겠어요 ㅋ

 

 

칠성포차 간판이에요.

요즘처럼 춥고 쌀쌀한날엔 칠성포차에서 친구들과 사랑하는 연인들과

마약찜닭먹으며 수다떠는것도 즐겁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