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아워홈 육개장

아워홈 육개장

 

즐거운 주말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간편하게 식사준비를 했는데요

아워홈에서 출시되고있는 육개장을 끓였어요

 

 

지난번 빅마켓에서 아워홈 육개장과 갈비탕을 사오고

갈비탕을 먼저 먹고

드뎌 오늘 육개장을 꺼냈네요 ㅎㅎ

 

아워홈 육개장 가격은 6,990원으로 2팩이 들어 있었어요.

 푹고은 육개장이라고 적혀있는 아워홈 육개장

한 봉지에 500g의 육개장이 들어있는데요

1회 제공량이 1/2봉지로 250g이 1인분이예요

열량은 65kcal로 생각보다 높지는 않아요

아워홈 육개장 한봉지를 뜯어서 냄비에 넣었더니

생각보다 작아보이죠?

그리고 맛을 보니 조금 짠것 같아서 저는 물을 조금 넣고

집 냉장고에 있던 콩나물을 듬뿍 넣어주었어요 ㅎㅎ

 

냄비뚜껑을 닫고 콩나물이 익을때가지 한번 끓여주었더니

 

이렇게 맛있는 육개장이 완성되었네요 ㅎㅎ

콩나물을 더 넣었더니 더 맛있어졌어요 ㅎㅎ

 

가끔 육개장이 생각날때 만들어먹기는 힘들고

아워홈 육개장 괜찮은 것 같아요~

 

잇님들도 아워홈 육개장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