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즈 기모레깅스,기모티셔츠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아이들옷도 두꺼워지네요.

겨울대비 아이들옷을 살겸 쇼핑을했어요.어찌나 아기자기 예쁜옷들이 많은지 키즈옷 넘 예뻐요.그래도 유치원에서 편하게 입고 활동할수있는 기모레깅스와 기모티셔츠가 제일 활용도가 높죠^^

 

키즈 기모티셔츠에요.

별모양이 넘 이쁘고 재질도 너무 좋아서 바로구매했어요.울딸랑구 어찌나 좋아하는지 ㅋㅋ

지금부터 겨울내내 입기좋은 기모티셔츠~

여기저기 활용하기 참좋은 아이템 기모티셔츠에요 ㅎㅎ

 

 

키즈 기모레깅스에요.

신상품이라고하는데 맞아요.얼마전 갔을때는 호피무늬 기모레깅스는 없었거든요

안데 털이 몽실몽실달려서 넘 따뜻해보여요.

울딸랑구 유치원 뿐만이아니라 눈이와 끄떡없을것같은 기모레깅스~

깔별로 하나씩 사두고싶은 기모레깅스

여기 기모레깅스 넘 이쁜옷들 많아요 ㅎㅎ

 

 

기모레깅스와 기모티셔츠 이렇게 매치해보았어요.

앵글부츠도 하나 구입했어요.

울딸랑구 넘 좋아라하는군요 ㅋㅋ

전 제꺼살때도 즐겁지만 넘 행복해하는 울딸랑구꺼 사줄때마다 힐링이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