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미카 엘도라다 감자칩

 

이마트 갔다가 정말 좋아하는 레이 감자칩이 있어서 사려다 옆에 진짜 나맛있어요하고 생긴 감자칩이 있어서 사왔습니다 . 아미카 엘도라다 감자칩이라고합니다. 이탈리아에서 왔나봄 , 봉투도 딱 외쿡 과자 스멜입니다. 

 

 

딱 외국 감자칩 스타일입니다. 봉투에서 부터 강하게 느껴지는 외국스멜 ㅋㅋㅋ 

그리고 칼로리 대박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옵니다. 무엇보다 정말 실허게 들어있음

레이도 그렇고 감자칩 인심히 후한 외국인듯 

 

 

 

 

들어있는 재료가 심플합니다. 감자칩이니까요.

해바라기유로 튁뎠다고하네요. 칼로리는 예상대로 높아요

 

 

 

가격은 좀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만 3천원대였나.. 기억이 안나네요 

 

 

 

 

 

진헌 기름맛이 느껴지고 좀 딱딱한 감자칩입니다. 맥주안주로는 최고일것같아요. 간은 짜요 ㅋㅋㅋ 

혓바늘있는 상태였는데 아픈정도였음 ..ㅋㅋ 배가부른 상태라 그냥 그랬는데 담날 먹으니 

미친듯이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레이가 더 맛있었어요. 근데 씹는맛도 좋고 기름진맛도 매력적이고 감자튀김을 먹는 느낌도 나고 그래요

다음에 모임있어서 맥주마실떄 안주로 살것같아요. 

일단 패키지가 너무 마음에 들었언 아미카 엘도라다 감자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