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라수목원 할로윈

 

 

한라수목원을 갔더니 할로윈을 하고 있네요 너무 귀여워서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ㅋㅋ 원래 한라수목원이 전구로 예쁘게 해놓은 곳이긴한데 이렇게 할로윈으로 꾸며놓으니 더더더 귀엽습니다 ㅋㅋㅋ 

표정들이 다양해서 더 귀여웠어요. 

 

여기 들어가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ㅋㅋ 젊은이들은 

저는 그냥 보는걸로 만족했습니다.  

다른이야기지만 저 뒤에 오란다 파는 가게 너무 맛있음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서 또사러 가고싶었는데

다음에 갔을때는 늦었는지 문닫아서 아쉬웠습니다

여기 푸드트럭들 대체로 다 맛있었어요

파인애플 쥬스도 JMT  

 

 

 

 

 

너무 귀여운 할로윈 장식덕분에 기분좋게 구경했던 한라수목원이였습니다 

요즘 여기저기서 부쩍 할로윈을 많이 챙기는것같아요 

챙기는거 귀찮아서 안하는데 보는건 좋네요 

이런 귀여운거 대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