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밥

집밥먹은것을 올려봅니다. 짖밥포스팅을 하고 또 집밥을 하러가야하는 이 상황 ㅋㅋ ㅠ 

점심에는 또 무얼 해먹어야 할까요오오오오 

일단 무생채랑 콩나물 꺳순나물 별치볶음 참나물이 있어서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그릇설겆이가 귀찮아서 큰접시에 올려서 먹었어요 

보기는 좀 그래도 설겆이 많이 안나와서 좋습니다 

 

 

 

 

 

 

마트갔는데 풀무원 물만두가 있어서 사왓어요 3묶음을 팔더라구요. 만두가 은근히 비쌈 작은데 8천원 정도 했음 

근데 전에 집에서 만들어 보았는데 모양도 영안나고 맛도 없어서 그냥 사먹는걸로 ..ㅋㅋㅋ

물만두는 물에 넣고 2-3분만 끓이면 되니 아주 간편합니다 

반찬없을떄 급 끓여서 내놓으면 아주 유용하고 좋아요 

 

 

 

 

 

브로콜리 먹기 싫은데 그냥 반찬삼아 건강으로 먹고있음 한꺼번에 먹기도 싫어서 매끼 2-3개씩 꾸준히 먹는 방법을 택하고 있습니다 ㅠ ㅋㅋ  이것도 매번 삶는게 일이네요 아주그냥 

이번에는 좀 너무 많이 삶아서 많이 익어버렸음 

이러면 영양소 파괴된다고하던데 건강지킴의 길은 멀고도 어렵네요 ㅋㅋ

 

 

 

 

 

 

 

국은 저번에 끓여두었던 김치찌개로 먹었습니다.  국거리 고기가 한살림 거여서 맛이 좀 떨어지긴헤요 

한살림 고기는 지방기가 별로 없거든요. 그래서 건강에는 좋음 

근데 확실히 삼겹살 넣고 끓인거는 진짜 JMT 긴합니다. 

참 맛있는건 몸에 왜 해로운지 오늘도 또 의문을 품어 봅니다.

저는 이거 다쓰고 또 점심을 생각하러 가야겠네요 

오늘은 뭘 또 먹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