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은 갈대와 억새의 계절

 

사실은 두가지를 잘 구분 못해요 

여기 갔을떄 갈대와 억새를 구분하는 법이 써있어서유심히 읽엇는데 

보고도 잘 모름 

그냥 예쁨 ㅋㅋㅋㅋㅋ

진짜 이 풍경만 보고 있으면

마음이 안정이 됩니다 

가을에 더 풍성해지는 갈대랑 억새 너무 예뻐요 

 

 

 

막찍어도 영화임 

영화에 나오는곳같아요

진짜 예쁩니다 

하염없이 노래 들으면서 보고 있었습니다 

정말 예쁘다 예쁘다를 계속 말하면서 

날이 그리 맑지 않아도 어쩜 이리 예쁜가요 

 

 

 

 

옆으로 보이는 산의 푸릇함도 예뻣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자연이 좋아요 

아름다운 풍경이 좋고 

인공적인 풍경보다는 자연이 짱좋아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예쁜 풍경보고 

눈호강 제대로 했습니다 

가을에는 갈대랑 억새만큼 예쁜게 없는것같아요 

민둥산위에 올라가도 이렇게 많고 예쁘다는데 한번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