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사진 털기

일상 사진을 털어보았습니다 

치킨  치즈 까스 였는데 

돈까스보다 맛있었어요 

이집에 돈까스 맛집인데 옆동네에 분점을 냄 

본점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마감이 일찍되서

이지점으로 먹으러 왔는데 

맛차이는 조금 있기는해도 

역시나 맛있습니다 

애끼는 돈까스 맛집이에요 

 

 

 

을지로에 핫플레이스가 된 아크앤북 

저 강남쪽에도 있는데 거기는 아이들데리고 가기 좋은듯 

이곳도 아이데리고 오기 좋습니다 

부영건설에서 지었다고 안믿김 ...

앤틱한 고급스러움과 트렌이함이 잘 녹아있는 공간입니다 

맛집도 함께 들어와 있어서 

하루종일 놀다가기 참 좋아요 

 

 

인스타에서 보았던 땅굴시장 

이게정확히 무슨 브랜드인지 모름 ... 

아님 그냥 인스타 여러 브랜드 모아놓은 마켓인가 

아무튼 인테리어나 주방용품 관심 있으신분들은 정신못차리고 구경할곳이에요 

이것도 아크앤 북스 안에 있어요 

맛집이랑 인테리어 카페 책까지 모두다 있습니다 

 

 

 

 

먹어보고싶은 식료품들도 가득합니다 

이거 한번 사보고싶었는데 꼬맹들이 매일 달라고할것같아서 

눈팅만 ㅠㅠ 

지갑 털릴뻔했어요 

특히나 사진에는없지만 

프릿츠컴패니에서 나온 빈티지스러운 유리컵들이 너무 가지고싶었습니다

꼬맹이랑 같이 와서 망정이지 

아니였음 

지갑 털렸음 ...ㅋㅋㅋ

 

집에서 고기덮밥을 해먹었습니다 

덮밥용고기는 간을 좀 세게해야할것같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ㅋㅋㅋ 

계란노른자 소스가 들어가도 간이 세지 않으니 맛이 영 ...

솥뚜껑 잡은지 오래되었는데 아직도 요리가 발전이 없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