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맥도날드

 

 

식이조절하느라 맥도널드 안간디 엄청 오래되었는데 

그놈의 9월은 추석이 껴있어서 스트레스가 엄청나게 옵니다 

그냥 전화하는것도 가는것도 다 싫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괜히 짜증이 너무 너무 나는 한달인것같아요 

8월 중순부터 이미 짜증이 시작 ...ㅠㅠㅠ

이날은 너무 짜증이 폭팔해서 안되겠다 싶어 스트레스 풀고자 맥도날드를 다녀왔습니다 

사랑하는 상하이 스파이스를 먹으러 ....

패스트 푸드점중에 상하이가 최고임 

저는 스트레스 받으면 꼭 이 조합을 먹어요 

맥스하이시 상하이 버거세트 + 상하이 치킨 스낵랩 

너무 맛있음.... 

솔직히 상하이 버거세트는 1인분아님 

반인분임 ...ㅋㅋㅋㅋ 

먹어도 그다지 배 안불러요 

그래서 사이드로 상하이 치킨 스낵랩을 살포시 얹어 줍니다

 

 

 

감자도 좋음 

사실 몸에는 썩 좋지 않은데 

먹는 재미까지 없으니 너무 짜증이 솓구쳐 올라 그냥 에라 모르겠다하고 먹었습니다 ㅠㅠ

사람이 먹는 재미도 줄어드니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정신적인 즐거움을 찾으라는데 

9월은 이미 추석으로 인해 정신적인 해악이 끼치는 달이니 ...ㅠㅠㅠㅠ

누가 명절좀 없애주었으면 좋겠음 

 

 

 

이날도 햄버거로 스트트레스 부셥버렸습니다 

너무 맛있음 

상하이는 진짜 영원한 베스트에요 

비록 싸이버거가 그 아성을 위협하고 있지만 

그래도 상하이가 주는 맛은 독보적이라고 생각함 ㅋㅋ 

맛있게 먹고 스트레스 풀고 왔지만 

추석이 끝나고 당분간은 매우 날카러워져 있을것 같습니다.

누가 명절 없앤다고 공약걸면 여성 표 싹쓸이 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