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먹고산거

남편한테 심부름을 보내면 꼭 뭔가 곁다리로 하나씩 사오는데 

오늘은 초밥을 사왔네요 

홈플러스 초밥이 괜찮다고 듣긴 했는데 

한번 맛볼기회가 생겼습니다 ㅋㅋ 

 

8개 사왔네요 

 

옹기종기 모여있는 8개의 초밥 입니다 

송어 연어 장어? 오징어 ? 

연어뺴고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8개 해서 4720 원이면 아주 괜찮죠 

무슨 재료를 썼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송어 같은데 송어 먼저 따보았습니다 

맛있어요 

가격 생각하면 정말 맛있는거임 

일단 초밥 간이 잘되어 있고 

회에도 약간의 양념이 되있어서 

이래저래 입에 딱 붙는 맛입니다 

 

 

 

 

 

4개씩 나눠서 잘먹었어요

전에 지인에게 들었는데 

밥하기 귀찮을떄 여기서 초밥사다 드신다고 은근 괜찮다고하는데 

한끼 식사 하기 참 좋은곳입니다 ㅋ 

 

 

그리고 요즘 꽂혀버린 김부각

갑자기 새우장이 너무 먹고싶어서 네이버에서 괜찮아보이는데서 주문했는데 

김부각도 팔길래 같이 주문했는데 

둘다 JMT

새우장이랑 김부각이랑 둘다 재구매할것같아요 

너무 맛있음 

 

 

 

 

저염부각이라서 짜지도 않고 아주 좋습니다 

입이 심심할떄 하나씩 씹으면 정말 딱 좋아요 

김부각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다시 불붙어서 한동안 주문해서 먹을듯합니다 

 

가을이 다가오니 이래저래 식욕이 오르네요 

뭐이리 먹고싶은것이 많은지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