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 먹고산거

집밥 사진을 털어보았습니다 

주1회정도는 꼭 두부부침 

간단하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꼭 해먹는 반찬이에요 

이제는 스댕팬 사용이 익숙해져서 잘 합니다 

부스러지지도 않네요 ㅋㅋㅋ 

처음에는 곤죽이 되서 난리더니 ;;;

 

 

백종운 부대찌개 참고해서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조만간 또 만들어 먹을거에요 

부대찌개는 이제 마스터 해가는듯합니다 

지금 생각하니 또먹고싶네요 

 

 

 

 

오랜만에 순두부 찌개 

한살림에 몽글이 순두부가 있어서 사왔는데 

그냥 간장넣고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순두부 찌개가 생각나서 끓였는데 

맛있게 잘되었어요 

이것 또한 백종원 레시피 

백종운 선생님 없었으면 집밥생활을 어떻게 했을라고 ..ㅋㅋㅋ 

 

 

 

열심히 반찬만든날 ...

또 반산만들어야되네요 ㅠㅠㅠㅠㅠ 

 

김치볶음밥도 해먹었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이제 아이들이 제법커서 같이 잘먹어서 따로 볶지 않아되서 너무 좋습니다 

작년까지는 모든 음식을 따로 했어야되서 음식을 두번하기 너무 귀찮았는데 

 

애들이 많이 컷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