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피코크 솜치즈

피코크에서 밀가루 들어가지 않는 과자를 다양하게 만들고 있어요 

그중에 마음에 너무 드는 솜 씨리즈

찹쌀로만들었는데 무슨 진짜 솜사탕 마냥 사르르녹고 

맛있음 

솜절미랑 솜 치즈 이렇게 두개만 보았어요 

지금까지 솜절미만 먹어보다가 

솜치즈를 한번 사보았습니다 

패키지가 항상 사보고싶게 만드는 피코크 

 

소프트 솜치즈 스낵입니다 

식감이 정말 특이해요 

바삭한것 같으면서도 입안에 넣으면 사르르 사라짐 

그래서 찹쌀 가공기술로 특허를 받았다고 적혀 있어요 

이건 특허 받을만함 

진짜 신기한 식감이에요 꼭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일단 100% 국산 찹살이라하니 더 좋습니다 

영양정보를 보아도 당류나 나트륨이 그다지 많지는 않는데 

지방이 좀 많군요 

 

 

원재료는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밀가루 없는 과자이고 유탕처리 제품이에요

솜치즈라서 각종 치즈 시즈닝이 엄청나게 들어있네요 

진짜 치즈맛이 진하긴 합니다 

이마트가 집에서 멀어서 항상 아쉬움 

홈플러스 보다 이마트가 제품군이 더 좋고 

가격도 더 좋아요 

쌀과자 다양해서 좋음 

 

 

 

생긴건 꼭 홈런볼 같이 생겼어요 

모찌볼 같기도 함 

한입에 쏙들오는 과자입니다 

바삭한데 입에서 녹아 사라져서 

한봉지 순삭입니다 

솜절미도 맛있었지만 솜치즈도 맛있네요 

치즈맛이 정말 진하게 느껴집니다 

약간 꼬리꼬리 할수는 있어요 ㅋㅋ 

 

너무 맛있게 한봉지 순삭했네요 

진짜 식감이 특이해요 

쌀과자가 제품군이 다양하지 않아 

이거저거 다 비슷한데 

쌀과자중에 독보적으로 족특하고 맛있는 

피코크 솜치즈였습니다 

다음엔 더 쟁여올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