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쌀로별 사르르 라이스칩 인절미맛

쌀과자가 속이 편하고 좋은데 시중에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늘 한살림에서 사다먹는 편인데 

마트가니 쌀로별에서 새로운 쌀과자가 나왔어요 

바로 사르르 라이스칩 인절미맛 

그리고 구운 라이스칩 이렇게 두가지가 나왔네요 

구운것은 담백해서 좋고 정말 제마음에들었던건 요 사르르 라이스칩 인절미맛입니다 

 

 

 

입속에서 인절미사악 나면서 맛잇어요 

쌀과자라 더더 좋구요 

밀가루 과자를 피하고 있어 과자를 전혀 못먹는데 

한살림이 나를 살리고 쌀로별에서 나를 두번살리네요 ㅋㅋ

이거 맛있는거 사람들도 아는지 갈떄마다 한두봉지밖에 안남아 있어요 

쌀과자 좋아하시는분들은 쌀로별 사르르 라이스칩 추천입니다 

일반 쌀로별 보다 더 맛있어요 

 

 

 

이번에 쌀로별에서 이렇게 두가지 과자를 런칭했어요 

구운 라이스크래커랑 사르르 라이스칩 

물론 구운게 더 몸에 좋겠죠 ...

허나 역시나 유탕처리한 사르르라이스칩이 더 맛있음 

왜 어찌하여 맛있는건 몸에 더 안좋은것인지 

영원한 난제임 

 

 

 

쌀은 중꿔산 

원재료 보면 역시나 한살림 과자가 짱임 

집에서 멀어서 흠 ..

운전을 배워야하는데 운전은 내게는 넘나 어려운것 ㅠㅠㅠ

운전해서 다른사람에게 민폐 끼치느니 안하는게 나아요 ㅠㅠ 

그래서 한살림 못갈때는 아쉬운데로 

마트에서 요렇게 쌀과자를 사먹고 있습니다 

 

 

얼핏 알새우칩비쥬얼이라 선덕선덕함 

알새우칩도 쌀로 만들어주면 얼마나 좋게요

 

 

 

 

 

인절마 쌀과자 시중에 가끔 보이는데 

그맛이 나요 

근데 칩이라서 더 씹는맛이 있고 좋음 

 

즘 최애 과자가 되었습니다 

밀가루를 피하니 먹을게 많이 제한되고 

먹는낙이 많이 없는데 

이렇게 쌀로 만든 다양한 제품이 많아지면 기분이 좋아요 

오늘도 마트가서 세봉지 쟁여왔네요 ;;ㅋㅋㅋ 

 

 

쌀제품 찾찾는분들이 많아지면 

기업에서도 쌀제품 많이 개발할터인데 

제품군이 좀 많이 다양해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