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에 파티했어요

주말에 집에 손님이 놀러와서 

아주 한상 차려놓고 파티를 했습니다 

처음에 이걸 누가 다먹을까 싶었는데 

다먹네요

심지어 더먹음...ㅋㅋㅋ

회도 푸짐하게 떠오고 꼬막비빔밥에 육사시미에 삼겹살까지 완벽한 한상이였습니다 

정말 먹는낙으로 산다는게 뭔지 알정도로 

다 너무 맛있었어요 

회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날은 회까지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이날의 꽃은 육사시미였던것같아요 

정말 맛있었음 

고급 참치를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진짜 육사시미와 배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지금 사진보는데도 먹고싶어 배고파요 ㅠㅠㅠㅠㅠㅠ 

양 정말 많아 보였는데 어느새 올클리어하고 

삼겹살한판 더 굽고 , 과자에 과일에 다 먹었어요 

사람이 이야기하면서 먹으니 계속 들어가는듯합니다 

오랜만에 한상 너무 맛있게 집에서 먹었습니다 

즐거운 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