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일만주스

 

 

지용성 독소를 해결할수 있는 오일만 주스 입니다
오일먹고 10일 쉬고 오일먹는식으로 먹어야해서 이름이
오일만 쥬스라고 하네요
저는 오일이 들어가서 그런줄 알고 ;;;

우리몸에 있는 지용성 독소라는것이 있는데
인스턴트 음식이나 과자
가공육 또는 각종 세정제나 화장품에서 오는 화학물질
항생제 그리고 미세먼지등에 들어있는 독소인데
이것들이 지방을 좋아해서
비장에 정착하게 되고
이 독소들이 쌓이면 쉽게 살이 빠지지 않고
몸도 붓고 그런다고하네요

 

 


그래서 요즘에 이 오일만 쥬스로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하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당정도 5일 먹고 10일 쉬는걸로 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라고 해요
복용하시 분들중에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은 분들이 있다고하니
한번 해보시는것이 좋을것같아요
실제로 복용해보니 안에 있던 잔변들이 싹다 비워지기는 하네요
몸이 가벼워지고 있어요

 

 

 


만드는 방법은 엄청나게 간단합니다
파슬리 60g 레몬 1개 물 250ml 를 넣고
믹서기레 넣고 갈아주면 완성입니다
아침에 먹어주고 식사는 그대로 하면 됩니다
레몬이 오래먹으면 위장엠 무리가 갈수 있으므로
5일 이상 장복은 하지 않는게 좋다고합니다

맛은 저는 상큼하니 먹을만 하던데
먹기 힘들어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위장 약하신분들은 절대 하시면 안되요
위 엄청 상할수 있어요.
일단 숙변들은 엄청 제거가 잘되는것같아요
이것만 먹는다고 다이어트가 되는게 아니라
식이요법이랑 운동이 같이 되야 되겠죠
워낙 레몬이 디톡스 효과가 강하니
디톡슨느 제대로 될것같아요

생파슬리가 좋다고 해서
인터넷으로 생파슬리 구매하고
레몬은 제주레몬으로 샀어요
참 별놈의 디톡스들이 다나오는데
또 나올때마다 따라해본다는게 함정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