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 홍차 티백 도밍고 꿀차

집에 꿀홍차 티백이 있어서 한번 마셔 보았습니다 

홍차를 좋아하는데 

벌꿀향이 들어갔다니 더 맛있을듯해요 

여름이 와서 차마시는건 좋아요 

더워도 따뜻한 차 마시는건 언제나 좋은듯합니다 

특히 에어컨 트는시기에 

따뜻한 차한잔 마시면 

냉방병 없어용 ㅋㅋ

 

 

 

홍차 티백이고 

벌꿀향이랑 벌꿀은 아주 게딱지만큼 들어있어요 ㅋㅋㅋ 

그래도 차는 향으로 먹는거니 향으로 먹어보아요 

벌꿀 0.12% 인데 꿀차라도 써놓는 패기 보소 

 

스페인에서 유명한 제품인지 

우리나라에 많이 수입된듯합니다 

 

 

피백은 이렇게 비닐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요 

향이 안날아가게 하기 위함이겠죠 

 

 

뜨끈한물에 한번 타보았습니다 

이것은 홍차이고 국화차도 있고 

민트차도 있는것같아요 

거기에 꿀향을 첨가한게 도밍고 꿀차인듯해요 

국화차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설탕을 탄 아주 단맛이 아닌 은은한 닷맛이 나서 좋아요 

꿀향도 솔솔 올라오고 

아주 좋으네요 

그냥 차 먹기 심심할떄 마시면 딱좋을것같아요 

홍차는 카페인 들어있어서 피하고싶다 하시는분들은 

페퍼민트나 국화차로 사서 드시면 될것같아요 

그냥 차 마시기 심심할떄 

기분좋은 단맛을 느끼며 마실수 있는 

도밍고 꿀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