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저녁은 고등어 구워먹었어요

 

고등어를 구워먹었기는 한데 ....

완전 모양이 바스라져서 

애들도 남편도 이겜 뭐냐고 묻네요 ...

고등어에요 미안해요 ㅋㅋㅋㅋㅋㅋ 

물이 좋지 않은 고등어였는지 맛도 별로여서 실망했어요 ㅠㅠ 

생고등어 바로 잡아서 구워먹은적이 있는데 

진짜 세상 어느생선보다 맛있었거든요 

마트 고등어는 이제 못먹겠어용 ㅠㅠ 

아무튼 있는반찬에 고등어 굽고 국끓여서 저녁 한상 해먹었습니다 

 

 

 

 

 

 

이것저것 나물들이랑 야채랑 햄이랑 내놓았는데 

메인 반찬인 고등어가 부실해서 아쉬웠어요 

국은 잘 끓여져서 만족함 

뭔가 반찬이 많아 보이는데 

고등어 빼면 부실해서 좀 아쉬운 식탁이였습니다 

담부터 마트네서 싸게 파는 고등어는 안살꼬에요 ...ㅠ ㅋㅋ 

 

 

 

 

만든다고 반찬을 만들기는 하는데 

실력이 영 나아지지를 않네요 

메인 요리는 어케 그래도 많이 나아졋는데 

반찬실력은 제자리 걸음이에요 

따로 강의를 들어야하나 ...ㅠㅠㅠ 

그냥 구색맞춘다 생각하고 먹습니다 

 

 

 

 

 

그래도 멸치볶음은 아주 많이 나아졋어요 

제가반찬을 잘 못해서 

외식나가면 나물이나 반찬맛있게 먹을수 있는 한식집을 많이가게되요 

그분들은 반찬을 어찌나 맛있게 하시는지 

한수배우고 싶습니다 

 

 

 

국은 막장으로 끓였는데 맛있어요

집에 된장이 똑 떨어져서 

막장만 넣었는데 

막장이 워낙 간이 잘 되있니 

멸치육수 안내도 고기쬐매만 넣어도 맛있습니다 

고등어랑 반찬이 영그래서 

국에 밥먹었네요 

 

 

 

 

뭐 차린건 많아보이는데 

부실했던 오늘 저녁이였어요 

 

 

반찬 수업하는곳있으면 가서 배우고싶어요 

해도해도 늘지않는 반찬실력때문에 고민이 참 많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