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녁은 비빔밥을 먹었어요

 

어제 고기를 먹은터라 오늘은 가볍게 먹고싶어서 무얼먹을까 하다가 

사놓은 나물들을 다 만들어야 할것같아서 

저녁에 나물을 만들었습니다 

나물이랑 계란 후라이를 만들어서 저녁밥을 먹었는데 

역시 나물 비빔밥은 꿀맛이에요 

 

깻순나물이랑 당근나물 그리고 콩나물을 만들었습니다 

만들어놓으면 별거 아닌것같아도 

만드는 과정은 힘들어요 ㅠ 

나물은 참 손이 많이 가요 

그래도 먹으면 맛있기에 자꾸 만들게 되네요 

비빔밥 하려면 나물이 종류별로 있으면 좋으니 더만들고 싶었지만 

3개만드니 방전...ㅋㅋㅋ 

여기서 계란후라이만 하나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아이들것이라 고추장은 생략했어요 

비빔밥양념은 고추장이 가장 맛있는것같아요 

밥올리고 삼색나물올리고 계란후라이 올려서 비빔밥 완성했습니다 

나물만 잇으면 비빔밥 만들기는 누워서 떡먺기죠 뭐 ..ㅋㅋㅋ 

 

 

 

 

 

고기도 있었으면 양념해서 볶아 넣음 더 맛있었을텐데 

고기없었고, 나무 3개 만들고 더이상 만들기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외식할때 종종 나물많이 먹을수 있는곳을 찾아갈때가 있어요 

집에서 나물만들어 먹으려면 

여간 손이 많이 가는게 아니라서 ㅠㅠㅠ

그래도 세개 만들어 놓으니 뭔가든든하네요 

 

 

 

 

애들은비빔밥해주면 꼭 계란만 홀라당 다먹으려고 해서 

제가 계란 부셔서 다 비벼버렸습니다 ㅋㅋ 

안그러면 밥이랑 계란만 홀랑먹고 

나물만 남는 사태가 발생하여 ;;;

꼬맹이들도 어른이 되면 나물이 맛있어 지는날이 오겠죠 

아무튼 저녁은 비빔밥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