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랑 함께 피자만들기

아이들과 함께 또띠아로 피자를 만들었어요 

또띠아 피자로 얼굴 만들기를 했는데 

자기들 먹을 생각에 신났는지 

정말 열심히 만드네요 

소스도 골고루 잘 발라주고 

제료들로 눈 코입 머리도 잘 표현해 주고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중에는 뭐가 뭔지 구분이 어렵게 됨 

피자치즈도 올려야하고 옥수수도 올려야하니 ...ㅋㅋㅋ 

눈코입이 거의 파묻혀 버렸네요 

그래도 치즈랑 옥수수가 많이 올라가서 

나중에 전자렌지 돌려먹을때 엄처 맛있었어요 

새삭채소는 안어울릴것같앗는데 

은근 괜찮았습니다 

 

 

 

이것도 처음에는 모양이 딱 보였으나 ㅋㅋㅋ 

나름 눈썹도 있꼬 막 그럼 

 

 

 

 

 

 

나중에는 파묻혀 버렸네요 

햄도 많이 들어가야 맛있으니 

수염처럼 장식을 하라고 해서 이렇게 장식을 했습니다 

가끔씩 아이들과 요리활동하면 

애들이 참 좋아해요 

엄마가 요리하는것 보고잇으면 옆에서 막 하고싶나봐요 

막상 저는 요리하는게 무시 귀찮은데 ;;ㅋㅋㅋㅋ 

아무튼 아이들과 같이하는 요리활동 즐거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