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글루텐프리에 좋은 한살림 흑미쌀쿠키

글루텐프리나 밀가루를 잘 안드시는분들 

간식먹을떄 상당히 난감하줘 

이세상 모든 간식은 밀가루로 되어있고 

이세상 모든 맛있는 음식도 모두 밀가루니 ㅠㅠㅠ 

한살림에는 쌀로된 가공식품이나 간식이 많아서 글루텐프리를 찾으시는 분들께 

선택권이 그래도 많이 넓어요 

오늘은 제가 쿠키먹고싶을떄 즐겨 먹는 한살림 흑미쌀쿠키를 사와보았습니다 

 

 

 

 

 

일단 우리쌀에 국산 원재료에 

대부분 좋은재료를 사용하고 

일단 쌀이라서 너무 좋음 

쿠키를 먹어도 속이 불편하지 않아요 

 

쌀쿠키라 식감이 좀 잔존감?이라고 해야하나 있는데 

저는그것도 좋아요 

일반 쿠키보다 더 맛있어짐

영양정보는 사진과 같습니다요 

 

 

 

 

원재료명을 위와같고 

밀가루 없어요 

제가 밀가루 먹으면 바로 속이 구리구리해지는데 

이거 먹어도 그런거 없고 속이 편안합니다 

재료는 국산이고 설탕정도가 유기농이네요 

 

 

 

 

 

 

 

박스를 뜯으면 쿠키가 비닐에 들어있어요 

일반 밀가루 쿠키랑모양은 같아요 

얼핏보면 초콜렛 쿠키같기도합니다 

쌀가루라 강도가 약해요 

그래서 가끔 깨져 있는것도 있는데 

 

별로 상관은 없음 ㅋㅋㅋ

 

 

 

모양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밀가루 쿠키보다는 좀 성긴모습인데 

버터 많이 들어간 쿠키 모습이랑 비슷해요 

굉장히 부드럽고 제가 좋아하는 식감이라자주자주 사먹게 되네요 

 

 

 

약간 쌀알갱이가 느껴지는데 

저는 그게 더 좋으네요 

 

밀가루 피하시거나 글루텐프리하시는분들에게

완전강추하는 한살림 쌀쿠키입니다 

밀가루 안드시는분들은 제품 선택의 폭이 적은데 

이제품 강추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