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녁은 치킨마요 덮밥을 해먹었어요

JSURD

 

저녁에는 치킨 마요 덮밥을 해먹었습니다

집에 닭가슴살 안심살이 있어서 

전분 묻혀서 튀기고 양념해서 

계란 올리고 쪽파올려서 간단하게 치킨마요를 해먹었어요 

마요네즈랑 치킨이랑 밥의 조화가 아주 맛있는 음식이죠 

예전에 한솥 도시락에서 가장 많이 사먹엇던 메뉴 같아요 

 

 

 

 

치킨마요는 마요네즈가 꽃이죠 

약통에 짜서 넣어 얇게 모양을 내는데 

꼬맹이가 해보고 싶었는지 

본인이 해보고 싶다고해서 

본인이 짜는중입니다 ㅋㅋ

 

 

 

 

본인이 짠다고 위에 조금 짰는데 저렇게 되었네요 

ㅋㅋ 아무튼 치킨마요의 맛은 아이들이 쪽파까지 잘 먹게 하는 맛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남은 치킨이 있으면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요리라 

더 좋은것같아요 

이번에는 치킨이 없어서 그냥 제가 만들어서 했지만 ...

 

 

 

 

 

저녁한끼 잘해서 먹었습니다 

한번 만들어본 이후로는 

만들기 간단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만들어 먹게 되네요 

마요네즈가 열량이 높아서 여름을 대비한 다이어트에 적이 되기는 하지만 

먹을때만큼은 행복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