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꽃을 보는 즐거움

 

즐겨보는 책에서 간단하고 즐겁게 사는 법중에 꽃을 사서 집에 장식하라는 말이 있었어요 

원래 꽃을 좋아하기도 하고 

꽃을 보면 마음이 즐겁고 편안해 져서 집에 종종 꽃을 사다가 꽂아 놓고 있어요 

일주에 한번이나 이주에 한번정도 꽃을 사오는데 

5월은 행사가 많은 달이고 결혼식도 많아서 그런지 

꽃이 모두 예약이 되어있다 그래서 

이번주에는 딱 1송이만 사왔네요 ㅠㅠㅠㅠ 

다른거 다 안되고 라넌큘라스만된다고해서 

한송이 딱 데리고 왔씁니다 ㅠ ㅋㅋ 

 

 

 

별로 안피어 있던 아이였는데 

날이 점점 더워지니 

집에 오니 아주 만개를 하셨어요 

옆에는 처음에 데리고 올때 진짜 작은 봉오리였는데 

예쁘게 펴주었네요 

 

라넌큘러스를 좋아하는 지라 

한송이만 집에 꽂아놓아도 예뻐용 

거실에 오며가며 눈길주며 보고 있으면 기분이 참 좋아집니다 

꽃시장이 멀어서 비록 비싸게 주고샀지만 

일주일에 이가격으로 마음의 기쁨을 얻을수 있는게 어디나용 

 

 

 

메인 송이는 거의 만개를 넘어서 꽃잎이 떨어지고 있는중이에요 

아쉬움 ㅠ 

옆에 있던 작은송이들은 작은송이 나름대로 예쁘게 피고 있네요 

귀여움 

이제 5월 스승의날 행사까지 끝났으니 이번주에는 꽃좀 살수 있겠죠 ;;;; 

꽃집도 집에서 좀 많이 걸어내려가야 예쁜꽃을 살수 있어서

많이 걸어내려갔는데 한송이 밖에 못사서 아쉽 아쉽 ㅠㅠ 

다음주에는 전화를 하고 내려가야 겠어요 

 

 

 

 

그래도 한송이라도 

집에 꽂아 놓으면 기분이 엄청 좋아요 

집분위기도 달라지고 살아나고 

꽃이 주는 즐거움은 아주 큽니다 

사람은 80%정도가 질려버리게 하지만  

꽃은 100% 언제나 예뻐요 , 언제나 안정을 주고 

언제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이번주는 꽃집에서 꽃 살수 있기를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