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한성 오메기떡 맛있음

 

어느날 택배가 와서 보니 왠 오메기떡임 

보낸사람이 없어서 누군가 하다가 

제주도 사는 친구가 보낸거네요 

아 안그래도 떡 먹고싶었는데 

진시 맛있는 오메기떡이 똭!!!! 

제주도 현지인이 보내준거니 제가 관광가서 먹는곳보다 더 맛있는곳에서 보내주었들듯 ㅋㅋㅋ 

한성 오메기떡이라는곳에서 보냈네요 

 

 

보냉박스에 야무지게 포장되서 잘 왔구요 

떡 상태도 아주 좋게 잘왔어요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왔음 행복함 

그것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왔어요 

포장도 낱개로 잘되있고 

포장이 잘 붙지 않는 재질이라 떡 모양도 그대로 잘 왔습니다요

 

 

 

 

이건 견과류가 붙은 오메기떡 인듯합니다 

 

 

 

 

이거는 인절미처럼 콩고물이 묻은 오메기떡 

콩고물이 묻은 오메기떡은 처음 봄 

 

 

 

 

 

 

이거는 오리지널 입니다 

팓고물 묻은거 

 

 

 

하나씩 꺼내서 맛을 보겠습니다 

셋다 맛있어보임 

떡은 쑥이들어가서 쑥향이 은은히 나는데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견과류 오메기떡을 좋아하는지라 

견과류를 맛있게 먹었고 

남편은 팥이 가장 맛있다고하네요

 

아무튼 셋다 맛있었습니다 

쫄깃하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쑥향이 나는데 

제주도에서 먹었던 오메기보다 맛있음 

역시 현지인이 맛있다고 하는게 젤 맛있는듯요 

 

 

 

 

 

 

견과도 이것저것 잘 묻어 있고 

일단 떡 쫀득함이랑 맛이 마음에 들어요 

지금 사진보니 하나 더먹고싶어서 포스팅 끝나고 

하나 까먹으려구요 

어느것을 먹을까요 

 

 

 

 

콩고물도 맛있어요 

찾아보이 안에 앙금을 수제 앙금으로 만들어 파는집이라고함 

앙금이랑 쫀득한 쑥떡이랑 넘너무 잘어울림 

오메기떡은 진정 사랑입니다 

 

 

 

기본 오메기 떡

사싱 기본이 제일 맛읶기는한데 

제가 팥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터라 

견과가 제일 맛맛있는것같아요 

견과를 좋아하니 ㅋㅋㅋ 

 

 

 

 

 

 

속을 잘라보면 팥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제주도는 먹거리가 많아서 좋음 

오메기떡도 맛있고 

제주귤향과즐도 맛있고 

전복밥도 맛있고 

볼거 많고 맛있는거 많은 환상의 섬임 

무튼 친구덕분에 맛있는거 잘먹게 생겼네요 

떙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