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일상 사진

아이폰 사진 정리를 하다보니 몇개가 나와서

일기쓸겸 일상사진을 올려봅니다 

KTX 강릉선이 산불 피해 돕기의 일환으로

지역경제를 살리기위해  표를 30% 할인하고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강릉여행을 다녀올수 있는 기회니 

예약해서 갔다오시면 좋을것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평일인데도 사람이 객실에 가득했네요 

 

 

 

 

꼬맹이랑 외출나가서 돈까스 맛집도 들려오고 

빵가루를 직접 만든다고 하더니 

빵가루가 진심 맛잇었음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고 

역시 돈까스 맛집은 다르긴 다름

돈까스는 양배추랑 먹어야 제맛인듯합니다 

엄청 많이 나왔는데 다먹었어요 

 

 

 

 

 

요 몇일 날씨가 좋아서 

산책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걷기만 해도 행복한 날씨 

그러더니 오늘 꾸물꾸물함 ㅠㅠ 

그래도 미세먼지 없이 화장한 봄날씨를 몇일 느낄수 있어서 좋았네요 

벚꽃은 떨어졌지만 이름모르는 꽃나무들에 꽃이 달려있어서

봄분위기 제대로 내보았어요 

 

 

 

 

쇼핑몰 갔더니 신기한 제품이 있음 

VR 존이라고하는데 

운전게임인데 진짜 운전하는대로 좌석이 움직입니다 

1회 5000원이라고 하는데 

 

진심 저걸로 주행연습 하고싶었음 ㅠㅠㅠㅠ 

운전을 못해서 슬퍼요 ....

해볼라고 했는데 너무 무서워서 

 

친구가 이런걸로 미리 연습하면 운전하기 쉽다고해서 

집에 핸들이랑 기구좀 사놓을까 생각중입니다 

 

 

 

날씨가 좋으니 밤에도 걷기 예쁨 

이상하게 날씨 좋으면 밤에도 예뻐요 

날씨 안좋음 밤에도 안예쁘고 

 

하늘이 맑고 안맑고 차이가 엄청나나 봅니다 

이렇게 아이폰 일상 털기를 해보았네요 

 

 

 

아이폰 살떄 용량 큰걸로 살걸 그랬나봐요 

사진 조금만 찍어도 용량 터질라그래서 불편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