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퀘이커 오츠&밀크

 

종종 마트에 가서 눈에 띄면 사먹는 

퀘이커 오츠&밀크 입니다 

다이어트 음료료도 알려져 있다고하네요 

귀리로 유명한 퀘이커에서 만든 제품으로 

무려 140년된 브랜드라고함 ㅋㅋㅋ

미드에서인가 귀리이야기하면서 퀘이커 이야기한걸 본적이잇는데 

마트에서 보고반가워서 사먹은뒤로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네요 

 

 

 

 

 

 

 

 

간편하게 한끼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으면서도 

귀리가 들어가 건강하고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포만감을 준다고합니다 

칼로리도 높지 않고 

부드러워서 속도 편안한 제품이에요 

플레인이랑 스위트 두개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플레인도 충분히 달달해서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140년 전통의 오트 전문가 브랜드라고합니다
오트만을 연구해온 브랜드라고합니다
140년이면 진심으로 오래된 브랜드네요
오트밀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데
한번 사먹어봐야겠습니다
퀘이커에서 나온 오트쿠기도 먹어보았는데 맛이 좋았어요

 

 

 

 

원재료는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우유랑 귀리를 섞은 제품이에요 

롯데칠성음료에서 수입하는듯합니다 

 

미국드라마보면 아침에 오트밀 먹는 장면이 많이 보여요

그래서 항상 오트밀이 뭔가 궁금했는데

약간 불린 시리얼같은 맛이더라구요

아무튼 오트 = 퀘이커 라고 할정도로 유명한 브랜드인가봐요

미드에서도 그렇게  몇번 들었음

 

 

 

 

 

 

 

 

패키지도 마음에 듭니다 

저분 성함이 퀘이커 이신가...ㅋㅋ 

아침에 직장다니시는분들은 바쁘시면 지하철에서 이거 하나 마셔도 

든든할듯합니다 

속이 든든해지고 포만감이 제법있어요 

양은 적지만 ..ㅋㅋ

 

우리나라 아침했살인데 좀더 진한맛? 

그런맛이납니다 

 

 

 

 

 

 

간편하게 뚜껑 돌려서 먹을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주둥이가 커서 좋아요 

오늘 운동하러 나온터라 뭔가 중간에 든든한게 마시고 싶어서 하나 사왔어요 

가격은 천원 중반으로 기억하는데 

맞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부드럽고 포만감 있고 

옽오트가 들어가서 건강에도 괜찮은 

퀘이커 오츠&밀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