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왕꼬막숙회



남편이 회식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또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그러더니 집에 사왔습니다 

왕꼬막 숙회 

이게 그렇게 맛있었나봐요 

저는 꼬막맛이 거기서 거기지 뭐가 그리 맛있길래 하고 있었는데 

진짜 맛있네요 

꼬막이 진짜 알이 큰데 쫄깃하고 향도 좋고 

별 양념없이 먹어도 맛있고 양념 있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같은 맛이였습니다 

매장에서 나올떄는 껍질까지 같이 나온다고하네요 

시중에는 이런 왕꼬막이 없어서 못만들어 먹을듯 

왕꼬막 맛에 반했습니다 파랑 고추랑 꺠랑 

다른 양념과의 조화가 아주그냥 좋았어요 

여기에 오뎅탕도 같이 파는데 

그거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가서 먹어보고싶어졌네요 











양념은 간장이랑 초고추장 

저는개인적으로 간장양념이 더 맛있더라구요 

꼬막은 역시 간장이죠 ㅋㅋㅋ 

나편은 초고추장이 맛있는지 각자 하나씩 가져다놓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솔직히 꼬막이 맞나 싶으정도로 알이 엄청남 

왕꼬막을 따로 판매하나봐요 

사서 집에서도 해먹고싶지만 

꼬막찌는데 기술이 있겠죠 


속도 부담없고 씹는맛도 일품이고 

비리지도 않않고 맛있는 왕꼬막 숙회였습니다 

조만간 매장에 먹으러 가볼것같아요 

너무 맛있었음 ㅋㅋ














'달달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퀘이커 오트 쿠키  (0) 2019.03.23
굴진짬뽕 후기  (0) 2019.03.11
피자네 플러스 피자  (0) 2019.03.04
지코바 양년치킨  (2) 2019.03.01
발렌타인초콜렛 마켓오 리얼초콜릿 믹스  (0) 2019.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