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지코바 양년치킨

 

 

치밥의 최고봉이라는 지코바 양년치킨을 드디어 접해보았습니다

sns에서 핫해진지는 얼마 안된것같은데

부산인가? 그쪽 지방에서는 유명했고 오래된 브랜드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뭔가 복고풍의 상자가 눈에 들어오네요

뭔가 옛날에 먹던 페리카나가 생각나는 그런 비쥬얼

 

sns보면 지코바 시킨날은 다이어트를 포기 하신다는 글이 많이올라오고

지코바 드시는분들 사진도 많이 보이고 해서

도대체 뭔가해서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구운치킨에 양념을 덧입힌 치킨이에요

제가 양념 치킨을 진짜 싫어하는데

지코바 맛있음 , 진심 치밥을 먹어야하는 맛임

나중에 밥도 비벼먹을 맛임

그리고 떡은 꼭 있어야 합니다

떡은 추가인데 포장해서 가면 떡추가가 무료에요

 

그래서 직접 걸어가서  포장해왔습니다

 

 

 

 

 

 

 

 

 

양념이 영롱하게 흐흡니다

지코바도 지점마다 맛이 다른것같은데

제가 사먹은 지점은 성공 대성공

제가 양념을 싫어하는이유가 너무 달아서인데

지코바 양념은 달지도 않으면서 매콤하고 뭔가 중독성있는 양념이에요

기존의 양념과는 다름

 

 

 

 

 

먹기족은 크기로 나누어져 있어서

양념이 치킨에 골고루 잘 들어가있습니다

뼈가 2000원 더 싸요

그래서 그냥 뼈시킴

근데 치밥용은 순살이 더나을듯합니다

 

 

 

 

 

 

 

떡안쪽에는 구멍이 나있어요

신기함

떡을 같이 구웠는지 떡도 식감이 더 쫀득하고 맛있어ㅛ

안에 구멍이 있어서 양념이 더 잘 베어들어있고

지코바 시킬때 떡추가는 필수 인듯합니다

이게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는데

순한맛도 약간 매워요

기분좋게 매움  

매운맛은 진심으로 매울듯

 

 

 

 

 

 

 

구운치킨은 그동안 굽네만 생각했는데

지코바 양념치킨 정말 맛있습니다

입맛없을떄 반찬으로 시켜다가 먹으면 딱좋을듯합니다

왜 sns에서 엄마들이 육아스트레스를 지코바로 풀었는지 알것같네요

저도 종종 시켜먹을것같은 지코바 양념치킨입니다요

 

1마리 18000원이였는데

사실 진짜 요즘 치킨값 비싸긴 비싸요 ㅠㅠㅠㅠㅠㅠㅠ

자제해야하긴 하는데

 

 

 

 

 

 

 

 

 

 

 

 

 

'달달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굴진짬뽕 후기  (0) 2019.03.11
피자네 플러스 피자  (0) 2019.03.04
발렌타인초콜렛 마켓오 리얼초콜릿 믹스  (0) 2019.02.18
바른치킨  (0) 2019.02.13
숯불돼지갈비  (0)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