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달한 음식

발렌타인초콜렛 마켓오 리얼초콜릿 믹스




발렌타인 초콜렛 패키지로 딱 좋을듯한 마켓오 초콜렛입니다 

다른 제품은 그리 잘 안먹게 되는데 

마켓오나 닥터유 이쪽라인제품은 종종 사먹게 되요 

퀄리티가 괜찮음 


발렌타인초콜렛으로 돌리기 딱 좋은 패키지라 

특별하게 말고 대량으로 돌리기 좋아보여요 


가격은 1팩에 2240원 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상자에 리본이 둘러져 있어서 

선물용으로 딱 좋아뵘 









발렌타인데이니까 하트 모양 귀여와요 

상자 패키지 자체로도 

포장이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마 발렌타인 데이를 노리고 패키지를 해서 나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상자안에는 오리지널 초콜렛이랑 밀크초콜렛이 같이 있어요 











상품을 받으면 꼭 보는 습관 

뒤에 원래료랑 영양성분 보는거 


마트가서도 이거 보느라 장보는게 많이 늦어짐 ;;;;


원재료에는 유화제가 있기는 하지만 프랑스산에 인도네시아산 네델란드산 

그리고 다른 재료없이 깔끔합니당 


아이고 근데 포화지방이랑 콜레스테롤이 있네요 

초콜렛이니 할수 없음 

쪼끔씩 먹는수밖에 










원래는 오리지널이랑 밀크랑 따로 패키지가 있는 상품도 있나봐요 

이렇게 두가지로 나누어져 포장되어 있습니다 


당연 밀크가 더 부드럽고 마있겠죠이 


한줄에 8개씩 16개가 들어있어요 

사이즈는 딱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저는 오리지널을 먼저 뜯어보았습니다 



마켓오는 우리나라 과자중에서 패키지가 가장 마음에 들어오 

사먹고싶게 만들었음 

이것도 참 귀엽네요 

초코렛 하나도 선물 패키지처럼 들어있어서 좋음 





손만 없었으면 큰 초콜렜인줄 

안에 미니초콜렛이 일이런 모양으로 들어있습니다 

노나 먹기 좋네요 ㅋㅋㅋ


포장은 이쁘지만 초콜렛 맛은 

그냥 일반 가나초코렛 그런맛입니다 

평벙 평범 해요 


그래도 발렌타인데이에 직장에 뭐 돌릴때 

패키지가 예뻐서 사서 돌리기 딱 좋은 

마켓오 리얼 초콜릿 믹스였습니다 














'달달한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자네 플러스 피자  (0) 2019.03.04
지코바 양년치킨  (2) 2019.03.01
바른치킨  (0) 2019.02.13
숯불돼지갈비  (0) 2019.02.07
홈플러스 피자  (0) 2019.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