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피자밥이랑 피자빵 만들어 먹었어요

 

미세먼지가 있는날이라 집콕중이라 뭐 맛있는게 먹고싶어서

피자재료 사다가 피자밥이랑 피자빵을 해먹었습니다

빵도 쌀식빵으로 준비했고

밥위에 올려서 피자해먹으니 속도 편안하고 좋았네요

일단 오분도미로 집은밥을 접시위에 올려놓아주고

 

 

 

 

햄이랑 파프리카랑 양파를 볶은 재료를 살포시 올려줍니다

햄은 안쓰려 했는데

불고기가 너무 짜치게 되는바람에 많이 못올릴것같아서

급하게 준비했습니다 ㅋ

 

 

 

 

 

 

 

생각보다 너무 짜게 된 불고기 아쉽 ㅠㅠ

원래는 불고기 듬뿍올려서 불고기피자를 해먹으려고 했는데

짜게되서 실패했어요

그냥 고명으로 조금만 올렸습니다

그래도 이사진에 밥피자에는 많이 올라갔네요

 

 

 

 

 

피자치즈 올리고 올리브 쫑쫑 썰어 올려주어 전자렌지 2분돌리면 밥피자 완성

 

 

 

 

 

 

한살림 쌀식빵을 올려줍니다

밀가루 안맞는 분들은 쌀식빵드시면 속도 편안하고 좋아요

 

 

 

 

 

 

아래애 토마토 소스 깔아주고

햄이랑 파프리카랑 양파랑 볶은재료를 빵위에 올려줍니다

 

 

 

 

 

 

그리고 아까와같이 불고기는 그냥 고명으로 올려주고

피자치즈 올리고 올리브올려서 전자렌지

3분돌려주면 끝

이건 양이 많아서 그런지 2분돌렸더니 피자치즈가 안녹아서

1분 더 돌려주었네요

 

 

 

 

 

 

 

2분돌렸더니 피자치즈가 좀 딱딱해저버림

옆 가생이부분이 ㅠ

아무튼 밥치자가 완성되었구요

 

 

 

 

 

 

 

한살림 쌀식빵으로 만든 피자빵도 완성되었습니다

점심에 아이들이 엄청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도미세먼지속 외출 못하는 와중에

먹는즐거움이라도 있었네요

아놔 오늘 뭐 먹으러 나갈라고 했는데

전면 다 취소하고 집콕이네요 ㅠ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징글징글 미세먼지  (0) 2019.02.23
징글징글 미세먼지  (0) 2019.02.20
오늘저녁밥 김치전  (0) 2019.02.10
답답한 미세먼지  (0) 2019.01.22
오늘 밥상  (0) 2018.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