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살림 백김치


겨울에는 백김치죠 

국물도 너무 맛있고 

근데 저는 김치를 못담금 ...

시도는 곧해볼라고하는데 

망할까봐 못하겠음 

그냥 1포기만 한번 시험삼아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김치는 엄마김치를 가져다 먹는데 

백김치는 없어서 

한살림에서 백김치를 사다 먹고있어요 

이거 익으면 시원하고 너무 맛있어요 

국수말아먹고싶음 






매장에서 가져올때는 

약간 설익은때라서 맛있지는않음 

냉장고 넣어놓고 살살 익기를 기원하며 

꺼내서 쫑쫑 썰어 다시 소분해놓았습니다 

익으면 기가맥힘 

치킨먹을때 무 필요없음 

백김치랑 국물만 있으면 됨 ㅋㅋㅋ







생밤도 들어있고 

재료가 많이들어있어요 

백김치 담글때는 밤도 들어가는구나 싶네요 

먹을 크기로 잘 썰어주고 

썰다 먹고 ..

아직 들익어서 그리 맛있지는 않음 

제가 신김치를 좋아하는터라 






큰 통으로 두개정도 나오구요 

낭낭하게 먹어요 

아이들도 잘먹고 

입 느끼할때 먹으면 좋고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국물만 있으면 사고싶음 

이것만 있으면 집에서 평양냉면도 만들수 있을것같습니다 .











고명도 예쁘게 올려져있고 

맛도 좋고 

재료도 믿음직한 

한살림 백김치에요 

동치미도 있으면 좋겠는데 

저희동네 매장에는 안들어왔네요 


맛있게 익혀서 

맛있게 먹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