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엘라스틴 리치오일 세럼


전에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이름모를 헤어에센스를 샀는데 

냄새가 처음에는 자연향이가 싶더니 

은단향이 시상에 ......너무 많이 나고

머리도 부드러워지지않아서 실패한후에 

다시 헤어 에센스를 찾던중 마트에서 세일해서 사와본 

엘라스틴 리치오일 세럼입니다.

사실 시중 헤어에센스도 전에 효과를 못본터라 

그냥 향이라도 바꾸자 싶은 심정으로 산 제품인데 

이제품 아주 좋아요 


제가 머리털이 약해서 

파마한번하면 개털이라 

에센스 발라줘도 개털인데 

이거 바르면 머리가 부드러워 지고 차분해집니다 

가성비 갑 강추하는제품  





50ML용량이고 

아주 낭낭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전에 엘라스틴이나 케라시스나 마트에서 세럼 샀을때는 

이정도 효과가 아니였는데 

기술이 많이 발전했바봐요 

머리결이랑 부스스함을 

뭉침없이 잘 잡아줘요 

향은 무난한 향이고 

나중에 다른 마르에서 보니싸 

다른 퍼퓸향이 있던데

그걸로 사고싶네요 

그래도 전에사용하던 은단냄새보다는 나아오 ㅋㅋ 





머리 살짝 말리고 

발라주면 

윤기있게 머리가 말라요 

고농축 영양 공급이라는 말이 맞는듯 

근데 떡지지않고 무겁지 않고 

정말 가볍게 발림 머리코팅해서 윤기있게 만든후에 

가볍게 날리는느낌 ?아무튼 그정도임 

저는 마트에서 할인해서 6000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제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렇게 많이 묽지는 않아요 







이렇게 바르고 나서 좀 이따가 내려오는정도 ?

완전 오일수준은 아니고 

아무튼 제가 피부는 건성인데 머리는 지성이라 

헤어제품 잘못바르면 떡지고 주저않고 눌리고 하는데 

이건 정말 지성 머리에 딱이에요 

머리 부드럽게 만들면서 안붙게 하니 아주 신박함

그냥 사보았는데 

성공했네요 







50ML라서 자주사용안하니 

한 일년은 사용할듯합니다 

퍼퓸향으로 사보고싶은데 

일년은 더 기다려야겠네요 

가성비갑 헤어 에센스인 

엘라스틴 리치오일세럼 입니다.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코퍼  (0) 2018.12.06
은평 롯데몰 푸드코트  (0) 2018.12.04
귀여운 바바파파 칫솔  (0) 2018.11.12
오고디스크 미니 엄청나게 재밌음  (0) 2018.11.10
다우니 레몬그라스와 라일락향  (0) 2018.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