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레쉬 로즈페이스마스크팩


써본 워시오프 팩중에 

가장 애정하는 프레쉬 로즈페이스 마스크 

제가 악건성인데 이거 쓰고나서 

안땡겨요

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아주 얇게 발라 6개월을 씁니다 ...ㅠ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피부 촉촉하니 아주 만족스러운 팩입니다.






성분은 이렇게 들어있고요 

장미향이 많이 나서 좋아요 

뭔가 식물향과 꽃내음이 섞여서 

엄청나게 좋음 

근데 페녹시 에탄올이 들어있네요 ㅠㅠ

괜찮아여 일주일에 1번만하니까요 ㅠㅠ ㅋㅋㅋ 





단단한 유리병에 들어있습니다 

유리인가 도자기인가 아무튼 

고급짐 

그리고 무거움 

플라스틱에 안들어있어서 좋아요 

블랙슈가마스크도 써봤는데 

저는 건성이라 로즈페이스마스크가 더 잘 맞았어요 

건성이신분드른 요거로 





아쉽게도 스페츌라는 없구요 

속뚜껑은 있어요 

일단 통 재질이 마음에들고 

고급져서 좋음 

그리고프레쉬 포장이 그냥 좋음 ㅋㅋㅋ 








로즈페이스마스크는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장미꽃 갈아만든 비쥬얼 

향은 정말 장미향이 많이 납니다.

그리고 수딩젤 같은 느낌이에요 

얼핏 바르면 수분크림 같기도한 느낌 





비싸서 몇달 안샀느데 

겨울이 오니 당기고 피부 엉망이고 

수분도 없고해서 

결국에는 구매했어요 ㅠㅠ

근데 롯데싸이트에서 행사해서 싸게 구매하고 

이것저것 샘플을 용량 큰걸로 많이 줘서 

좋았어요 

근데 그 중에 페이스 오일 썻는데

좋아가지고 또 이걸 사고싶은 욕망이 꿈틀 






제형은 정말 수분크림 느낌이 많이나요 

그리고 바를때마다 장미향이 좋음 




이렇게 발라주고 

한 15분후에 깨끗히 씻어내주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건조함이 사라짐 

비싸서 일주일에 1번만 하네요 ㅋㅋㅋ 





고급진 샘플들 덕에 

페이스 오일이 또 가지고 싶어졌는데 

그건 더 비싸네요 ㅠㅠㅠ 

아이고야 

근데 찰떡같이 좋더라구요 

담에는 그걸... 


 





저처럼 겨울에 피부 많이 당기고 

건조하신분들은 

프레쉬 로즈페이스마스크팩 써보셔용 

건조함이 해결 된답니다 

강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