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귀여운 바바파파 칫솔




쓰던 칫솔이 있었어요....

충동구매할생각이 아니였는데 

했네요 ....ㅋㅋㅋ

바바파파를 칫솔에 넣어놓으니 

살수밖에 없었음 ㅋㅋㅋ

남편이 캐릭터에 미쳤다고 ㅋㅋㅋㅋ

잘 닦이지도 않는다고 욕한사발했는데 

저는 그냥 좋네요 

아 느무 이쁜 바바파파 칫솔입니다 







사이좋게 

내꺼 남편거 샀는데 

남편은 싫어함 ㅋㅋㅋ


하기사 보기에도 좀 부실해 보이는데 

어른용 칫솔이라기보다는 

애들이 사용하면 딱 좋을 모질이에요 

약간 개운하게 닦이지는 않아요 

근데 예뻐서 ....





바바파파를 워낙에 좋아해서 

전에 던킨에서 바바파파 캐릭터 등 행사했을때도 

부리나케 달려가서 샀던저였기에 

이 비쥬얼을 보고 그냥 지나칠수 없었습니다 

튜브도 바바파파로 샀는데 ㅋㅋㅋ 






색상은 핑크 블루 그린 블랙 이렇게 있었는데 

바바파파 대표색깔이핑크이니께롱

핑크랑 그리고 깔맞춤으로 블루를 구매하였어요 

제가 어린이였으면 

이거 사줘음 

이 정말 열심히 닦을것같아요 


그래서 애들 칫솔에 그렇게 캐릭터들을 넣나 봅니다. 





칫솔헤드가 작아요 

아이들용같음 

모질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이가 잘 안닦이는감이..,..

캐릭터에 정신이 팔려서 상품설명을 잘 안읽었는데 

아이들용이나.....? ;;;;








아 근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계속 이걸로 사서 집에 놓고 싶은 생각이 가득 ㅋㅋㅋ 

가격은 3천원 대였던거 갔어요 







 바바파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살것같은 바바파파 칫솔이였습니다 

은근 이마트에 잘 찾아보면 

바바파파캐릭터 용품이 있어요 

전에 여기서 바바파파 튜브로 사고 엄청 좋아했는데 

오늘은 칫솔을 발견!! ㅋㅋㅋㅋㅋ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평 롯데몰 푸드코트  (0) 2018.12.04
엘라스틴 리치오일 세럼  (0) 2018.11.22
오고디스크 미니 엄청나게 재밌음  (0) 2018.11.10
다우니 레몬그라스와 라일락향  (0) 2018.11.02
고구마 맛탕 만들기  (1) 2018.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