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반사

다우니 레몬그라스와 라일락향













섬유유연제를 엄청나게 좋아하지만 

이게 호흡기에 별로 좋지 않고 

이래서래해서 안쓴지 꽤 되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쓰지 않으니 

빨래 냄새가 안빠지네요 

세제도 제일 약한걸 쓰다보니 

더더더 냄새가 안빠지고 

아이들이 이제 뭘 아는나이가 되어 
밖에서 입는옷들에만 사용하기위해 섬유유연제를 구입했습니다 


지나가다가 다우니 제품 시향코너를 봤는데 

엄청잘해놓았더라구요 

시향을 제대로 할수 있게해서 

사람들이 다 향 맡고 살수 있게함 

거기에 끌려 다우니를 구입했습니다 






다우니 코너 앞에서 시향 열어서 향을 맡고 있는데 

제품 구매하시는분들이 대화하는걸 들어보니 

미스티크향이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저는 섬유유연제 안쓴지 오래되어 잘 모르니 이런 정보에 귀가 쫑긋했으니 

미스티크 향이 빨면 어떨지 모르겠는데 

너무 강했어요 

그리고 아이들 옷에서 나는 냄새라기에는 좀 ..ㅋㅋㅋ 

그래서 패스 





사실은 홈플러스에서 이거 

다우니 보타니스 

순한향을 시향하고 이거 사야지 했었는데 

구매하러간 이마트에는 이향이 없어서 

당황 핵당황 

일단 사러왓으니 사긴해야하는데 

없어서 슬펏습니다

이게 머스크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섬유유연제인데 

저도 머스크향을 좋아하는터라 


그리고 아이들옷에서 나면 좋을것같고 

순해서 사고싶었는데 아쉽 아쉽 ... 








사실 다우니는 

미국사우니 이패키지가 원죠죠잉 

이게 샹이 좋다고 소문이 나면서 

사람들이 많이 쓰고 

우리나라 시장에 다우니가 뛰어들었나 아무튼 

근데 저 미국 다우니 향은

진리에용 

그리고 통이 왠지 

미국스멜이 나는것이 디자인적으로도 좋음 


한국 다우니 패키지는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아용 





한참 이것저것 향맡다가 

머스크향은 없으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레몬그라스와 라일락향을 선택했습니다 

향이 일단 순해요 

다른건좀 독한감이있는데 

이게 젤 순하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시원하면서도 달달한향이 

딱 제가 좋아하는 향이에요 

티셔츠 안 냄새 맡으면 

사람 체취랑 잘 섞여서 

좋은향 날수 있는 그런향기 

향기만 계속 겉도는 향기가 아니라 

그런향이 좋은데 

다우니 레몬 그라스와 달콤한 라일락향이 그런향기에요 





그냥 이거 작게 쓰고 

보타닉 가든 라인으로 넘어갈랬더니 

이마트에는 작은 통도 없고 

대용량 리필팩을 무려 2봉이나 주는 상품밖에 없어 

울며 겨자먹기로 두통을 들고왔습니다 

안그래도 잘 안쓰는데 

5년도 쓸수 있을듯 ...... 





컵이 없네요 ... 

그래서 양을 모르겠어요 

아이고 ..... 


대충 때려놓고 있습니다 










세제랑 섞으면 안된다고하네요 

그래서 섬유유연제 통이 따로 있나봐요 세탁기에 

그리고 겨울에는 실내보관이라니 

베란다에서 들여놓아야 겠군요 ㅠㅠㅠ


사실 섬유유연제가 좋지는 않아요 

호흡기에도 여러가지로 

근데 아이들도 이제 

또래 관계라는걸 알고 

사회관계망이 형성되는 시기가오니 

지금쓰는 순한세제로는 옷에서 냄새가나서

안되겠네요 ㅠㅠ 

밖에서 입는 옷만 살짜쿵 사용학하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향 순하고 아주 좋아요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여운 바바파파 칫솔  (0) 2018.11.12
오고디스크 미니 엄청나게 재밌음  (0) 2018.11.10
고구마 맛탕 만들기  (1) 2018.10.01
주말 나들이, 파크 뮤직 페스티벌  (0) 2018.06.20
팟캐스트 추천1  (0) 2018.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