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녁 밥상


스테이크 고기가 세일해서 사왔는데 

구워먹으니맛이 세상없네요 

그래서 윤식당 마더소스 만들어서 

반나절정도 만들어놓고 

볶았더니 

소고기 갈비처럼 맛이 좋게 나왔어요 

저녁은 이걸 반찬삼아 집에 있는 반찬들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밥은 푸다 말라어 저모양이네요 







고기가 구우니 정말 뻑뻑하고 맛없어서 

캠핑가서 굽고 안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소갈비같고 부드럽고 좋아요 

윤식당 마더소스는 정말 최고인듯 ㅋㅋ 

남은건 밥비벼먹을면 짱 맛있겠어요 






반찬은 냉장고이 있는 각종 반찬들을 꺼내 먹었습니다

아직 반찬들이 남아있는 기간이라 밥차리기 좀 수월한데 

이것들 떨어지면 또 폭풍 반찬들을 해야겠져 ㅠㅠ 







아이들도 똑같이 주었는데 

고기를 엄청 좋아했어요 

맛있다고 더달라고 하네요 

맛없는 고기도 살려내는 

윤식당 마더소스 대단합니다 

오늘 저녁밥상은 간단하지만

이렇게 든든히 먹었습니다.